티스토리 뷰

본가에서 나와 혼자 살게 되면서 본가에서 쓰던 침대를 가져가는 것 보다는 새로 하나 장만하는 게 낫겠다고 생각되어 마스 슬립 매장을 찾았답니다. 아무래도 본가에 갈 일이 종종 있을 텐데, 짐을 싹 빼는 것이 더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어떤 침대를 사용할까 고민을 했는데요. 본가에서는 원래 라텍스를 사용했어요. 거의 5년정도 사용했는데 나름 허리에 괜찮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오래쓰다보니 허리도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다른걸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요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많이들 사용하신다길래 한 번 알아봤죠. 여러 브랜드를 봤는데 마스슬립이라는 브랜드가 있어서 정보도 찾아보고 후기도 찾아보니 평이 굉장히 좋았어요. 그래서 매장에 직접 가보기로 결정했죠.

 

 

무중력의 편안함으로 인류의 잠재력을 깨우다!

 

이름부터 특이했는데 마스는 화성을 뜻한다고 해요. 마스 슬립은 화성에서 느낄 수 있는 무중력의 편안함으로 인류의 잠재력을 깨우기 위해 지금도 계속해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스라는 이름에 한가지 의미가 더 담겨 있는데 그것은 그리스 로마에 나오는 전쟁의 신 마르스의 이름에서 가져온 것으로 전쟁 같은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하루의 끝에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이름 붙였다고 합니다.

 

 

 

진동과 소음을 체크할 수 있는 작은 실험실!

 

라텍스매트리스 침대를 포함하여 침대의 소재로 쓰이는 것들을 조금씩 모아 놓은 곳이 있었어요. 그것들에 쇠구슬을 떨어트려보면서 진동과 소음을 체크해 볼 수 있는 실험 공간이었는데,

쇠구슬이 전혀 진동하지 않고 그대로 내려앉는 것은 마스 슬립의 메모리폼 소재뿐 이더라고요.

우주인 모형의 장식품들도 앙증맞게 서서 마스 슬립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것 같았네요.

 

 

여름에도 상쾌한 사용감!

 

화성의 잠재력을 가져온 브랜드 마인드는 작은 우주인 모형들이 그 가치를 설명해 주고 있는 듯했답니다. 내부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유리관 안에 전시하고 있었어요. 작은 우주인이 그 위에서도 만세를 외치고 있네요. 편안함 만세~!! ㅋㅋ

가장 상단 부분은 인체를 그대로 받아주는 지점으로 스마트폼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가운데 부분은 쿨 폼으로 열기를 모두 빼내어 주기에 여름에도 상쾌한 사용을 할 수 있게 해 준다고 하네요.

가장 하단부는 식물성 폼으로 세균과 진드기 박테리아에 강한 소재라고 합니다.

 

나의 잠재력을 끌어 내어 줄 마스 슬립!

 

라텍스매트리스 사용감도 나쁘지 않아, 재구매 의사도 있었는데, 이 곳에서 이야기 들어보니 잘 구입하지 않으면 가 품인 경우가 종종 있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아무래도 진품인 경우에는 상당한 고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한 경우에는 합리적인 의심을 해 보아야한다고 말이지요. 제가 쓰던 제품을 그리 고가가 아니었기에, 스펀지의 느낌과 비슷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런~ 아무튼 이제라도 나의 잠재력을 끌어 내어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나게 되어 다행이다 싶었답니다.

 

 

나에게 맞는 침대 잘 고르기~

 

마스 슬립 메모리폼 침대는 세 종류로 보이저와 마션스 인피니티가 있었어요. 보이저가 가장 포근한 타입이고 마션스와 인피니티는 밀도를 조금씩 더해서 단단함의 차이를 두고 있더라고요.

 

바닥 생활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인피니티를 추천하고 있었고, 보통은 마션스를 많이 선택한다고 하더라고요.

운동선수들도 마션스를 가장 많이 쓰고 있다고 하고요. 저도 시류에 편승하는 기분으로

마션스가 어쩐지 가장 마음에 들어왔답니다.

 

 

편안함의 차이는 바로 체압 분산 효과!

 

라텍스매트리스 침대 쓸 때에는 자고 일어나도 찌뿌둥할 때가 있었는데, 마스 슬립의 체 압 분산 효과 설명을 보고 나니 그 이유를 찾을 수 있겠더라고요. 마스 슬립 제품은 나의 체중을 고루 분산하여 빠짐없이 받쳐 주기 때문에

자는 동안에도 척추라인이 항상 바르게 유지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제작되어

무중력의 편안함으로 하루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털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었답니다.

 

 

무상 보장 기간은 무려 5년!

 

제품 안내서를 살펴보니 보장기간이 20년이나 되고 그 중에 5년간은 무상으로 제품을 보장해 주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답니다.

주의할 사항은 화기나 열기만 좀 조심하면 되겠더라고요.

 

 

세균과 박테리아 진드기로부터 안전한 제품!

 

제가 썼던 라텍스매트리스는 가장자리 부분이 굳어지는 경화현상이 일어난 지 꽤 되었는데, 가운데 부분은 딱히 문제가 없어 그냥 쓰고 있었어요. 하지만 설명을 들어보니 경화현상이 시작되면 세균으로부터 안전할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에 반해 마스 슬립 제품은 식물성 오일을 첨가하여 만들었기에, 세균이나 박테리아 진드기 등에 매우 강한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내구성도 뛰어나 사용기간이 긴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은 무엇일까?

 

보이저와 마션스 인피니티 중에서 고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체크리스트도 있었는데요. 저는 이미 마션스로 마음이 많이 기울었지만, 그래도 어떤 제품이 더 나은지 한 번 더 체크해 보려고 살펴보았답니다.

 

수면 습관과 체질량 지수로 선택해 볼 수 있는 표가 나와있었는데, 저는 잠버릇이 심하지 않고,

체격이 좀 있는 편이어서 그런지 마침 마션스가 가장 잘 맞는다고 골라주고 있었답니다.

 

 

 

무중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침대!

 

라텍스매트리스 침대 느낌은 보이저와 가장 흡사한 편이었지만, 내 몸을 그대로 받아주어 무중력의 편안함을 느끼게 해 주는 마스 슬립과는 사실 비교 대상이 되지 못한다고 느꼈답니다. 그만큼 탁월한 편안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아요.

 

 

라돈으로부터 안전한 제품!

 

이 곳에는 라돈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 기계도 구비해 두고 있더라고요. 한동안 라돈이 기준치 이상으로 검출된 침대 때문에 뉴스가 떠들썩 했던 기간이 있었는데, 마스 슬립 제품은 안전 기준치에 훨씬 밑도는 수치임을 확인시켜 주고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할인행사와 무이자 할부 이벤트 ~

 

사용하고 있던 라텍스매트리스 침대는 이미 경화 현상이 진행되었기에, 피치 못하게 버려야 되겠다 싶었고요. 마침 30만원 할인행사와 36개월 카드 무이자 행사가 함께 진행중으로 한 꺼 번에 두 개를 계약해도 괜찮은 기회라고 여겨졌답니다.

 

마스 슬립 제품은 커버도 고급 자카드 원단을 이용하여 밀림을 방지하고,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인 만큼

특별히 신경 쓴 부분임을 알 수 있었답니다.

 

 

침대와 베개 동시 구입으로 시너지 빵빵~

 

아 그리고 베개도 스마트폼으로 자체 제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이름은 마찌 이고 한국인의 평균 체형에 맞춤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침대와는 찰떡으로 꼭 함께 구매해야 좋은 시너지를 얻을 수 있겠다 싶었네요.

 

마침 원 플러스 원도 진행중에 있어, 베개도 두개를 데려 올 수 있어 흡족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무료 커피 쿠폰 증정!

 

라텍스매트리스 침대와 확연한 차이를 몸소 체험하게 되니까, 이건 뭐 메모리폼을 선택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제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장점이 많다 보니까 만족감은 커질 수밖에 없었답니다.

 

계약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보니까 설문 작성에 응하면 커피 상품권도 주고 있었어요.

만족한 만큼 꼼꼼하게 적어내고 스타벅스 공짜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서 완벽한 쇼핑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숙면은 보약보다 낫다!

 

제품을 받아서 사용하게 된 지 벌써 2주정도가 된 것 같아요. 아침이 달라졌네요. 확실하게 알려 드릴 수 있는 것은 침대는 무조건 메모리폼으로 구입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라텍스를 썼을때는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건 느낌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숙면이 보약 보다 낫다는 말이 바로 이해될 정도로 편안함의 차이가 확연하기 때문이고요.

 

많은 분들이 잘 자는 것으로 하루의 피로를 털어내고 새로운 에너지를 선물 받는 일상을 경험해 보시기 바라는 마음이 크답니다. 침대의 구입을 고려 중이신 분들은 꼭 한번 메모리폼 제품도 알아보시기를 권유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매장영업시간: 10:00~19:00

매장 위치: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 144

전화 번호: 02-6080-3636

 

 

[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