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뚜찌쇼파 요새도 좋은가요?

Everything is memories. 2020. 1. 15. 18:47

예전에 큰 맘 먹고 세계적인 브랜드라고 하면서 유명했던 나뚜찌쇼파를 구매했었어요.

그때는 비싸게 돈 주고 사서 디자인도 마음에 들도 편안한 쇼파였죠~

근데 시간이 지나니깐 천연가죽쇼파라고 했는데 가죽도 심하게 갈라지고.. 밝은 컬러의 쇼파였더니 얼룩들도 많이 묻었더라고요.

그래서 새롭게 쇼파를 알아보니깐 나뚜찌쇼파 이야기는 별로 없고 새롭게 떠오르는 쇼파브랜드들이 참 많더라고요^^

 

모던하면서 시크한 분위기가 나는 쇼파를 찾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친구가 괜찮은 수제 가구 브랜드가 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그러면서 친구네 집 쇼파를 보여줬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직접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쇼파들이라서 디자인들도 세련되어있더라고요~ 당장 친구를 데리고 구경하러 갔네요!

 

 

 

 

 

마고앤로렌에 방문했는데 정말 많은 디자인들의 쇼파들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마고앤로렌 쇼파들도 천연가죽을 사용한 쇼파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쇼파들을 만져봤는데 천연가죽답게 부드럽고 가죽의 결들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천연 통가죽으로 유연성이 있어보이고 소재가 탄탄해보여서 내구성까지도 보장가능!

안 보이는 부분들까지도 통가죽으로 하면서 신경을 쓴 쇼파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마감이나 매듭 부분까지도 확인했는데 되게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제가 통가죽소파 계속 강조하는 이유는 대부분 많은 브랜드들이 의외로 쇼파 뒷면과 밑은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나뚜찌쇼파 는 그래도 전체가죽을 쓰지만 단가가 높은 편이였죠.

마고앤로렌에 입점한 브랜드 모두 타 브랜드와 다르게 내피보다 면피를 더 두껍게 이용하여 만들어서 갈라짐 없이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쇼파들은 되게 넓직넓직해서 대가족들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3-4인용 쇼파들도 많았지만 5-6인용 쇼파들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쇼파들이 컬러 변경도 자유롭고 사이즈도 더 늘릴 수 있다고 하니 맞춤 제작 가구를 보는 기분이라서 좋더라고요~

컬러도 많아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요!!

 

 

 

 

이 쇼파가 저의 픽입니다!

인기가 많은 쇼파 중 하나라고 했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블랙 컬러인데 모던한 느낌까지 잘 어울리는 쇼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듈형 쇼파라서 쇼파를 내가 원하는 모듈을 붙여서 이어서 배치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등받이가 단단한 합판이 덧대여져있어서 위에 물건을 올리기도 좋을 것 같아요!

 

 

직접 앉아도 봤는데 편하더라고요. 제가 딱 쇼파들이 여기 있었나봅니다.

디자인들이 다양해서 각자 쇼파들마다 특징이 다 있었어요.

어떤 쇼파들은 헤드레스트 제품으로 등받이 조절이 자유롭기도 하고, 팔걸이의 모양이 다르기도 하더라고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딱 앉자마자 제 몸을 사로잡았던 제품이에요.

이렇게 부드럽고 포근한 이유를 물어보니 오리털이 들어가 있어서 따듯하고 폭신하답니다!

그래서 등받이까지도 기대도 푸근한 느낌이 들었고 등받이 쿠션이 없어도 등받이가 탄탄하더라고요!!

 

 

 

 

 

 

요즘은 이렇게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는 쇼파들을 많이 구매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이런 쇼파를 구매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답니다!

각도 조절이 되니깐 집이 넓어 보이고 싶으면 내려두고, 집에서 생활할때는 올리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쇼파가 평평해서 기대거나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각진 느낌이면서 둥근 느낌도 예쁜 것 같아요! 역시 디자이너의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죽쇼파들말고도 패브릭쇼파들도 있어서 같이 구경했어요.

저는 가죽의 느낌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데 패브릭의 통통 튀는 컬러들이 너무 돋보였어요.

패브릭소재지만 기능성 신소재인 퓨어브릭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방수도 되고 스며들지 않아서 오염이 되는 것도 막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패브릭쇼파들이 관리가 어렵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는데 이런 점들을 다 보완한 소재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요즘 신혼부부나 아이들이 어린 집에서 쇼파를 바꾼다면 퓨어브릭 소재 쇼파로 바꾸면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패브릭쇼파도 앉았을 때 착좌감이 좋았어요.

포근한 느낌도 유지되고 암레스트 기능도 있어 팔걸이 조절이 가능하기도하더라고요!

부드러운 촉감이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친환경 소재라서 미생물 번식도 막아주고 환경 인증도 받았으니 좋을 것 같네요!

 

 

 

 

 

마고앤로렌 방문 후기

마고앤로렌을 방문해서 너무 만족스럽게 구경도 하고 괜찮은 쇼파도 본 것 같아요!

저 혼자 결정할 사항은 아니여서 구매는 오늘 못했지만 제가 찜해둔 쇼파들도 남편이랑 같이 보러와서 바꿀 생각이에요. 수제 디자이너 브랜드라서 그런지 디자인들이 돋보이고, 가격대가 조금 나가더라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쇼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나중에 침구들도 다 마고앤로렌으로 바꿀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얼른 집에 있는 나뚜찌쇼파 바꿔야겠어요~

제 결론은 나뚜찌쇼파 보다 예쁜 쇼파들이 더 많다 ! 라는 것을 느꼈네요.

 

 

쇼파 바꾸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저처럼 쇼룸에 직접 방문해보시는거 추천해드릴게요^^

 

 

마고앤로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