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소파베드 명품쇼파 구매했어요

Everything is memories. 2020. 1. 20. 19:01

 

 

요즘 소파들을 구경하는데 정말 좋은 소파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아직 저희는 클래식한 가죽소파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벌서 10년이나 사용해서 많이 헤지고.. 가죽들도 더 이상 윤기를 잃어버린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소파를 바꿀까 하는 이야기가 나왔네요.

소파를 바꾸려고 알아보니깐 소파들이 많이 발전해서 리클라이너소파처럼 다리가 올라가는 소파나 카우치소파처럼 다리를 펼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등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우리도 시대 흐름에 따라서 어떤 소파를 살까 하면서 찾아봤는데, 요즘은 소파베드를 많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소파베드 찾아보다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지인의 추천으로 마고앤로렌을 알게되었어요. 마고앤로렌 소파들이 명품쇼파로 좀 인지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고앤로렌 명품쇼파를 한 번 구경해볼 겸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고앤로렌 인테리어가 너무 깨끗하고 좋더라고요. 소파들이 다양했는데 소파들한테서 자연스러운 가죽 느낌이 나와서 되게 고급스러운 이미지였어요.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도 되게 세련되어보이더라고요.

 

 

 

 

제일 보자마자 본 이 가구! 보자마자 명품쇼파 바로 여기에 있었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정도로 클래식한 가죽 느낌인데 빈티지 같은 느낌도 나더라고요! 되게 자연스러운 가죽결이 예쁘지 않나요? 근데 이 소파는 진짜 앉아봐야해요. 앉으면 달라요.. 오리털이라는 내장재가 들어가서 그런가 더 푹신하고 좋더라고요.

 

 

 

 

다른 쇼파들도 차근차근 구경했어요. 저의 눈을 사로 잡은 이 소파베드!

리모콘이 있길래 무슨 기능이 있는지 물어봤는데 쇼파랑 베드의 특징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앉는 방석 부분이 움직여서 길게 빼면 베드처럼 그냥 앉아있을 때는 쇼파처럼 ~ 두 가지 다 가능한 기능성이었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혼자 리모콘으로 체험도 해봤어요!

이게 쭉 뺀 모습인데 이렇게 누우니깐 더 편하더라고요. 넓직넓직한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등받이 쿠션도 어찌나 편한지~ 일어나기가 싫더라고요.

그래서 남편한테 이 소파 어때? 라는 신호를 계속 보냈죠 ㅋㅋ

 

 

 

 

이게 최대로 뺀 쇼파베드의 모습이에요. 카우치만큼까지는 아니더라도 이 정도면 충분히 많이 나왔다고 생각해요!

자기 다리 길이에 맞춰서 자유롭게 조절하면 될 것 같아요~

 

 

 

 

 

간단하게 움짤로도 만들어봤어요~~~ 스르르 들어가는 소파베드 신기하지 않나요?

갑자기 신세계를 만나니깐 제가 너무 흥분해서 한 10분동안 이 소파만 구경한 것 같아요!

 

쇼파베드가 좋았던 점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거의 기계를 움직이면 소리가 나서 움직임이 느껴지는데, 이 쇼파는 소리가 나지 않더라고요.

무소음으로 앞으로 스르르 나오고 들어간다는게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무소음이니깐 저녁에 소리가 크게 울리는 시간에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죽들이 좋아보이는 이유를 알았어요!

천연통가죽소파들이라서 100%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안 보이는 부분 같이 뒷부분이나 등받이부분이랑 아래까지도 다 천연가죽이라고 해요. 

그러니 더 오래 내구성을 자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명품쇼파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었네요 정말~

 

 

 

 

푹 빠져버린 소파베드를 잠시 뒤로 하고 다른 소파들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이 소파도 되게 편해보이지 않나요? 봤을 때 포근한 느낌이 들었는데 정말 앉았을 때도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딱 앉았을 때 감기는 느낌이 너무 좋았네요!!

좋은 가죽에 좋은 내장재를 사용하고 있다는게 느껴졌어요~~ㅎㅎ

 

 

 

 

이 제품도 되게 예쁘지 않나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저의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블랙컬러라서 모던한 느낌이 되게 예쁜데 구조도 되게 유니크하더라고요.

모듈형 소파라서 배치하기 나름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배치하는게 저는 제일 예쁜 것 같았어요!!

뒤에 원목이 놓여있어서 물건을 올려 놓을 수도 있고, 가죽들이 윤기도 나고 자연스러운 결이 생겨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가죽소파들만 구경하다가 옆에 침대들도 있어서 같이 구경했어요.

소파베드에 어울리게 침대도 같이 봐야겠더라고요!

프레임들도 원목 느낌이 되게 인상 깊었답니다. 원목 결이 되게 예뻐서 만져보니깐 느낌도 좋더라고요!

원목은 아니고 천연무늬목을 사용하는데 천연무늬목이 훨씬 관리하기도 쉽다고 하네요!

 

 

 

 

이렇게 가죽침대도 마음에 들었어요.

매립형이라 파묻혀있는 구조지만 오히려 매트리스를 더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받혀주는 듯한 기분이였어요~

당장이라도 침대 눕고 싶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윗층 마스슬립이라는 매트리스 매장이랑 같이 있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침대 매트리스만 다시 보러 와야겠어요^^

 

 

 

 

다양한 종류의 소파들을 구경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좀 지났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구경은 여기까지만 하고 얼른 결제를 하러갔네요~

남편이랑 벌써부터 소파베드가 오면 어디에 둘지, 뭐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네요~

배송오기 전이지만 벌써 소파베드의 매력에 푹 빠진 사람이 있다면 여기 있네요^^

혹시 저처럼 새로운 소파베드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나 새로운 소파를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다들 명품쇼파 멀리 찾으러가지 마시고 마고앤로렌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마고앤로렌 소파베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