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소파를 바꾸게 되었어요.

부모님의 결혼부터 함께 했었던 쇼파가 있었는데, 정말 많은 세월이 흘렀다는 것도 아시겠죠? 그래서 부모님의 바람과 저의 바람처럼 새로운 4인쇼파를 사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소파를 알아보다가, 부모님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자코모소파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저희가 가죽소파를 알아보는 것처럼 다양한 천연가죽소파들이 있었지만, 확 눈에 띄게 끌리는 디자인이 없어서 다른 곳도 더 알아보자고 하고 나왔네요. 그래서 자코모소파 말고 다른 브랜드들을 알아보다가 마고앤로렌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서로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해있길래, 비교하고 구경해볼 겸 방문해보게되었어요.

 

 

 

 

첫 방문 느낌!

마고앤로렌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제가 이야기들었던 것처럼 다양한 가구들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쇼파들 말고도 서랍장, 식탁, 침대 등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희의 목적인 소파들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의 가죽쇼파

제일 제 눈에 들어온 가죽소파였어요. 가죽들 만졌을 때 뻣뻣한 느낌 없이 부드러운 가죽의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만졌을 때 좋은 질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자코모소파처럼 천연가죽이라고 하더라고요!

전체가 100% 천연가죽으로 이루어진 쇼파라고 하니깐 더욱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통가죽소파 요즘 찾기 힘들잖아요 ~ㅠㅠ

 

 

 

 

좋은 가죽은 달라도 달라

안 보이는 부분까지 신경 쓴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모든 면이 통가죽으로 이루어진만큼, 마감처리 부분들까지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천연가죽이라고 하고, 사실 인조가죽을 안보이는 부분에 사용한다고 하는데, 여기는 모든 면의 느낌도 비슷해서 신뢰가 생겼어요 ㅎㅎ 그리고 자연스러운 가죽의 결이 예쁘게 느껴지더라고요!!

 

 

 

 

내장재까지 탄탄하게!

좋은 가죽을 쓰는 만큼 안의 내장재도 당연히 좋은 것을 사용하겠죠?

내장재까지도 좋은 폼을 사용한다고 해서, 쉽게 가라앉거나하지 않는다고해요.

그리고 푹신한 느낌이 들어서 앉았을 때도 편한데 등받이를 같이 기댔을 때 편하다는게 느껴졌어요.

등받이까지 같이 기대니깐 몸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소한 디테일로 새로운 느낌!

더욱 더 신뢰가 가는 소파들이였어요.

그리고 마고앤로렌 제품들의 디자인들은 특이한 것이 많다는 점이였어요. 분명 기본적으로 무난한 느낌의 소파들도 있지만, 팔걸이 높낮이가 다르거나, 팔걸이의 모양이 독특한 것들도 있었어요~ 이러한 사소한 느낌이 이 가구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독특한 모듈형 쇼파

이 소파는 디자인부분에서도 되게 독특한 느낌이지 않나요? 제일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라고 하셨는데, 정말 유명할 만한 정도로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시크한 블랙의 컬러에서 가죽의 자연스러운 윤기가 돌고, 각진 느낌이 예쁘더라고요.

제가 고민하게 만들 정도로, 제 시선을 확 끈 디자인이였어요.

모듈형이라서 모듈처럼 자유롭게 배치해서 이어 붙일 수 있더라고요.

 

 

 

 

디자인 쇼파는 역시 마고앤로렌

다양하게 이어 붙일 수 있어서,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뒤에 등받이 쿠션을 대면 편하고 등받이가 정말 탄탄했어요. 그 위에 물건을 올려두거나 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마고앤로렌은 컬러랑 사이즈 변경도 자유로워서, 원하는 컬러와 집에 딱 맞는 사이즈로 맞춤제작을 할 수 있더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쇼파들

가죽소파만 보기 아쉽기도 하고, 자코모소파 에서도 같이 구경했던 패브릭소파처럼 여기에도 신소재를 사용하는 소파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원단인지 궁금해서, 내려가서 조금 더 보기로 했어요. 원래 부모님은 패브릭소파가 관리가 어렵다고 힘들다고 생각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약간 그런 점에 대한 생각 때문에 관심이 없었는데, 신소재는 신기해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ㅎㅎ

 

 

 

 

퓨어브릭이라는 마고앤로렌의 신소재

그래서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가 방수가 되고 방염까지 되다보니깐 엄청 좋은 소재였더라고요!

방수가 돼서 내장재까지 스며들지 않아서 더 위생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일 것 같더라고요~ㅎㅎ

화재가 발생했을 때도 방염 되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피해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염에도 강한 신소재

물로 오염을 지울 수 있다는 물에 강한 특성 때문에,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뭔가 묻어서 닦아야하는 순간들에게 걱정 없이 지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색소 있는 음료수나, 아이스크림이나 볼펜 자국들도 지울 수 있다니! 이미 결혼을 한 오빠네 부부가 생각나더라고요 ㅠㅠ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친환경 신소재

엄마가 신소재 이야기들을 들으니 패브릭소파가 마음에 드셨는지 계속 만지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소재도 부드러운데, 우리 살에 접촉하는 만큼 안전한 소재라고 하시더라고요.

친환경 소재라서 미생물번식도 막아주고, 남녀노소 사용해도 좋은 소재라네요. 패브릭까지도 좋은 원단을 사용한 기분이였어요!

 

 

 

 

이렇게 다양한 쇼파들을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더라고요. 사실 마음에 두고 있는 두가지 가구가 있어서, 부모님이랑 집에 있는 소파 길이를 재서 다시 한 번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가격, 디자인, 품질에도 딱 맞는 가구를 찾은 것 같았어요 ㅎㅎ 부모님도 너무 만족해하시고, 얼른 소파를 바꾸러 오자고 하시더라고요~ 자코모소파 만 알고 있다가 뭔가 좋은 매장을 찾은 듯한 기분이 들어서 뿌듯하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쇼파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