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퀸침대 고민하실 필요가 없네요~

Everything is memories. 2020. 1. 30. 15:42

 

 

오늘은 예비신랑신부의 가구 보는 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 신부입니다~^^ 조금 있으면 결혼식인데 아직 안방에 들어갈 가구를 정하지 못했지 뭐에요ㅜㅜ 사실 둘이서 사이즈 고민을 정말 많이했는데 신혼답게 퀸침대를 하기로 했어요~ 마침 예랑이 쉬는 날이라 신혼 집 안방에 들일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러 본격적으로 데이트 겸 외출을 했지요~

남편이 괜찮은 곳을 알아왔다면서 자신만만하게 데려가더라고요? 그래서 기대가 좀..? 아니 많이 하고 갔어요^^

 

 

 

 

예랑에게 이끌려서 마스슬립이라는 매장을 방문해보았어요~~!

매장에 제품 종류도 많이 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먼저 직원 분께 퀸침대를 사려고 한다고 이야기드리니 친절하게 여러가지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꼼꼼하게 이것저것 확인해주셨어요!

 

 

 

 

친환경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명성이 자자한 마스슬립

여기서 잠깐! 저처럼 마스슬립 뜻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마스 라는 이름이 주는 의미는 말 그대로 화성을 뜻하는 것으로 늘 바쁘게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는 뜻으로 화성에서 잠을 자는 것 같은 무중력상태의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는 매트리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일에 가정에 바쁘게 지낼 매트리스로는 제격인 것 같았어요!!

 

 

 

 

사람마다 다른 매트리스

수면상태체질량에 따라 달라지는 매트리스

마스슬립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퀸 침대 모델들은 하나의 매트리스가 있는 것이 아니고, 몸의 습관이나 상태에 따라 세 가지의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제조가 되었다고 하네요.

세가지 타입이라니 뭔가 매트리스가 다 똑같지 않을까? 했던 저의 생각이 와장창!! ㅇ_ㅇ

 

 

 

 

가격 망설이지 말기~

가격표도 사이즈별로 타입별로 딱 옆에 놓여있어서 뭔가 편했어요!

막 제가 생각했던 퀸침대 가격을 물어보면 약간 민망하기도 한데, 이렇게 센스 넘치게 옆에 있다니!

 

 

 

 

 

직접 느껴보는 행동으로~

저희가 처음에 쭈볏쭈볏 있으니 한번씩 직접 편하게 체험해보라고 권유해주셨어요!

역시 눈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만지고 느끼는게 중요하겠죠?ㅋㅋㅋ

먼저 마션스 타입은 몸을 구석구석 든든하게 받쳐 주기 때문에 잠을 잘 때 허리가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만족해 하시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제일 마음에 들었던 타입이였어요! 딱 저를 잡아주는 느낌인데 부드러움까지 느껴지는~ 

예랑한테도 이거 괜찮은거같은데? 하고 속삭였어요

 

 

 

 

 

마션스 마음에 들었는걸~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니깐 자기도 느낌이 알고 싶다는 울 예랑도 신발까지 벗고 딱 누워보더라고요!

저랑 다른 타입에 누워보고 싶다며 제 옆에 있는 것을 누워봤는데 이것은 보이저 타입이였어요!

예랑이 말로는 몸을 굉장히 포근하게 감싸주는 그런 느낌이라고 칭찬의 칭찬을 하더라고요!

 

 

 

 

 

 

 

탄탄한지 느껴볼까?

이 제품은 인피니티 타입이라고 하는데, 바닥에 요 같은 것을 깔고 잠자리를 하셨던 분들이 이용하면 편안해 하실 제품이라고 하네요.

약간 온돌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느낌?

아마 퀸침대 보다는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타입이 아닐까 싶네요. 통통 두드렸을때부터 뭔가 남달랐던 느낌이랄까...

 

 

 

프레임도 예쁜게 많네~

사실 프레임은 구매를 한 제품이 있어서, 사실 주 목적은 퀸침대에 맞는 매트리스를 보러왔는데 이 프레임을 보니깐 마음이 흔들리더라고요..^^

그레이톤이 너무 예쁘고 은은하길래~ 소재도 방수도 되는 신소재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일반 침대인 줄 알았는데 모션베드라니! 옆에 리모콘이 놓여있는 것을 보고 직감했죠.

혹시 이게 바로 내가 한 때 찾았던 모 션 베 드 ..?

 

 

 

 

남편이 자기가 작동해보겠다며^^

마스슬립은 모션베드에도 호환이 가능

이곳 에도 모션베드가 있더라고요. 안방 가구 얘기 할 때부터 그렇게 갖고 싶다고 하더니, 이것 보고는 아주 눈이 번쩍 뜨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ㅋㅋㅋ

막 세워서 앉아있으면 얼마나 편할 것 같고 티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저를 꼬시려고~

마스슬립 모든 매트리스에는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밥도 여기서 먹는다고 할까봐 걱정이 되네요..^^;

 

 

 

 

 

각층별로 특별함이

단계별 내장재

매트리스의 안을 본다면 이렇게 3단계로 구분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제일 위에 층이 스마트폼 이라고 빈틈없이 몸을 받쳐주는 역할을 하고, 그 아래층에 에어사이클폼은 열 순환이 잘 되게 해서 여름에도 청량감 있는 잠자리를 제공한대요.

딱 붙어서 생활할 퀸침대 매트로는 딱~ㅋㅋ

이 제일 아래층의 플랙서블폼 때문에 유연성이 느껴져서 모션베드에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3가지가 없다고?

마스슬립의 친환경 메모리 폼 매트리스에는 무본드,무소음,무진동!

폼 층들을 결합할때도 공업용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막 위에서 뛰어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처럼 진동이 없다네요.

그리고 스프링 매트리스는 막 일어나면 삐걱삐걱 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메모리폼은 소음도 없다니~

실제로 매장에서 누웠을 때 너무 심취했던 예랑이 옆에 제가 옆에 앉아도 모르더라고요ㅎㅎ

정말 서로 중간에 잠시 일어나도 모르겠어요~~~ 꿀잠예약!

 

 

 

 

 

퀸침대 구경도 하다가~

그냥 매트리스만 보고 가기 아쉬워서, 아래에 위치해있는 가구브랜드 마고앤로렌도 구경하다가 갔는데요.

다양한 쇼룸형식으로 예쁜 프레임들이 많았어요!

정말 남편이랑 이렇게 다양한 가구들이 있는 곳을 왜 제일 마지막에 왔냐면서...!!!

만약 프레임까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같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드디어 안방에 입성한 마스슬립

아직은 제대로 안 꾸며서 소소하지만 퀸침대 드디어 왔네요!

사실 메모리폼 매트리스들은 압축 배송이 온다고 생각했는데 안 내장재가 망가지지 않도록 통으로! 배송이 되더라고요~

기사님들이 친절히 배송해 주시고 프레임 위에까지 올려주셨는데 만져보고 앉아볼수록 마음에 쏙 드네요~

나중에 제대로 신혼 침대를 꾸미면 더 예쁠 것 같죠?ㅎㅎ

 

 

신혼침대로 퀸침대 알아보고 계시다면~ 완전 만족스러운 마스슬립 추천드리고 싶어요!

예랑이 얼른~ 새 침대에서 자고 싶다면서!^^

아 그리고 저희처럼 직접 체험해보시고, 한번 느껴보시고 구매하는거 추천드릴게요~!!ㅎㅎ

 

 

 

 

 

마스슬립 매트리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