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 후에 아이를 낳고 나니까 왜 이렇게 온몸이 찌뿌둥 한지 모르겠어요~ 특히나 자고 일어날 때 개운한 느낌은 없고 마디마디가 다 쑤시는데 그 중에서도 허리가 제일 말썽이랍니다. 이런 얘기를 친정 언니하고 전화 통화를 하다가 마구 털어놨더니 너는 젊은데 벌써 그래서 어떡하냐며 그때 보니까 침대 바꿀 때 되지 않았냐고 사람이 잠자리가 편해야 하는 거라고 잔소리를 실컷 하더니 요즘은 모션베드가 유행이라면서 남편이랑 잘 상의해보라고 추천해주더라고요. 여러군데 찾다가 적당한 가격대의 일룸 모션베드, 마스슬립 모션베드 이렇게 두 군데 알아봤어요.

 

 

 

 

마스슬립 메트리스 체험존 전경

다른 브랜드는 없을까?

남편 쉬는 날 먼저 일룸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곳에 찾아갔는데 신세계더라구요! 우선 모션베드 기능들도 너무 만족스럽고, 움직임 또한 다양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런데 일룸에서는 모션 전용인 라텍스 매트릭스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새롭게 구입해도 호환이 안 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기 위해 구경했던 일룸 모션베드 를 뒤로 하고 우선은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죠.

 

 

 

 

마스슬립 이유 있는 추천이었네~

그래서 다음 추천받은 모션베드를 구경하러방문한 마스슬립~! 여기는 매트리스로도 워낙 유명한 곳이라 후기가 너무 좋았던 여기를 가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 정말 ‘대박’ 이였어요! 후기가 괜히 좋은 것이 아니더라구요~

모션베드에 대한 생각은 확고해졌기 때문에 같이 사용할 매트리스에 누워보자마자 너무 좋아서 당장 결제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 였어요!

마스슬립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이다보니 메모리폼이 뭔가 쫀쫀한데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

 

 

 

 

 

꾹꾹이로 체험해보는중

눌러도 편안하네요

먼저 모션베드부터 볼까하다가 같이 사용할 매트리스도 중요한 것 같아서 먼저 보자고 했어요.

원래 제가 사용했던 침대는 똑바로 누워있으면 허리가 살짝 떴었거든요?

폭신하기는 한데 라텍스 소재 자체가 튕겨내는 탄성도 조금 강해서 그런 건지 아니면 제가 무게가 워낙 가벼워서 그런 건지 옆으로 눕던 똑바로 눕던 몸 굴곡이 살짝 뜨고는 했어요~

그래서 허리가 불편했던 건가…? 아무튼 그랬는데! 여기 브랜드 보이저 타입은 누웠을 때 뜨는 것 하나없이 굉장히 편안해서 놀랐어요. 이렇게 누워도 저렇게 누워도 뜨는 곳없이 전부 메모리폼이 폭신하게 받쳐 주더라구요!

 

 

 

 

 

도대체 무엇 때문일까?

이런 편안함이 너무 신기해서 혹시 두께 때문일까? 하고 옆에서 보았는데 집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오히려 얇아 보였어요!

저희 집에 있는 라텍스는 엄청 두껍거든요! 

그런데 여기 것은 그렇게 두껍지도 않은데 도대체 무엇 때문에 이렇게 폭신할 수 있는건지 너무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침대는 겉으로 보여지는 두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 안에 있는 내장재!

즉, 메모리폼의 두께가 중요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마스슬립은 이 내장재의 비율이 타사보다 높은 편이라 쿠션이 더 좋다고 해요!

두껍다고 다 좋은게 아니였네요^^;;

 

 

 

 

 

깔끔한 디자인의 메트리스

다른 것도 누워 볼까?

이번엔 같은 브랜드 제품 중 느껴지는 쿠션의 정도가 좀더 탄탄한 마션스 타입에 누워 봤어요~

뭐 별로 차이가 크진 않겠지 했던 제 예상과는 다르게 굉장히 느낌이 달랐어요!

이건 훨씬 탄탄한 느낌의 쫀쫀함 이더라구요!

반듯하게 누워서 잔다면 추천하는 타입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옆으로 누워도 불편한 거 못 느끼겠더라구요!

마스슬립 마션스 메모리폼은 좀더 찰떡 느낌? 이건 누워 보셔야 알아요!

 

 

 

 

인피니티까지 두드려보기

그전에 쓰던 라텍스 침대도 폭신했다고 말씀드렸었죠? 그런데 이게 너무 폭신해도 허리가 불편한 것 아세요?

내가 너무 묻혀 있는 느낌이라 움직이기가 불편해서 잠결에 뒤척이기라도 하면 잠이 깨어 버리더라구요.

그런데 마션스는 적당히 쿠션감이 있으면서 움직임도 불편하지 않고 허리도 편안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인피니티 타입도 있었는데 이건 안에 인피니티 폼이 하나 더 들어있어서 굉장히 단단한 메모리폼 이더라구요~

딱딱하진 않지만 단단하다고 느낄 만큼 탄탄해서 저는 어느정도 쿠션이 있는 마션스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제 선택은요?

저는 요기 가운데에 쪼르륵 있는 3가지 타입 메모리폼 침대 중에서 가장 적당한 쿠션감으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던 마션스 타입을 선택했어요! 

평소에 옆으로 누워서 자고 뒤척임이 있는 편이라고 말씀 드렸 잖아요? 

그렇다 보니까 너무 폭신한 타입보다는 약간 탄력이 있는 타입이 움직임이 더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옆으로 누워도 전혀 배기지 않았고 허리 때문에 가능하면 곧은 자세로 자야 하는데 똑바로 누웠을 때 요게 가장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팜플렛으로 보는 마스슬립 만의 특별함

마스슬립 침대가 편했던 이유가 이거!

이 브랜드는 5세대 메모리폼(스마트폼)을 개발했는데 이 스마트 폼이 신체 무게의 하중을 골고루 모두 분산시켜서 흡수를 한다고 해요!

무게로 인한 압력을 척추가 받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서 자는 동안 척추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무중력 처럼 편안한 상태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이 체압 분산 효과가 아닐까? 라고 생각했어요!

 

 

 

 

 

아 이렇게 생겼구나~

그동안 한번도 침대 안쪽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본 적이 없는데~ 마스슬립 메모리폼 침대는 이렇게 만들어져 있다고 했어요~ 이걸 보니까 그냥 제가 육안으로 보았을 때는 총 비율 중에 메모리폼 비율이 40%정도는 되 보이더라구요! 이렇게 내장재 비율이 높으니까 다른 제품들과 같은 메모리폼 침대라고 해도 다를 수 밖에 없는 건가 봐요^^

 

 

 

 

 

여러가지 소재 비교

비교해볼 수 있었어요~

라텍스 스펀지 스프링 그리고 타사 메모리폼과 마스슬립 스마트폼이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 여기에 쇠구슬을 떨어뜨려 볼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침대 소재별로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사실 손으로 꾹꾹 눌러 보았을 때는 그냥 조금 쫀쫀하고 쫀쫀하지 않고 좀더 푹신하고 아니고 정도 느낌밖에 못 느꼈는데 이게 구슬을 떨어뜨려 보면 차이가 눈에 딱 보여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구나

스프링은 정말 구슬이 한번 튕겨서 떨어져서 주워 오는데 창피했어요.

그리고 라텍스도 통통통 착! 느낌 그리고 타사 메모리폼은 통통 착! 5세대 스마트폼은 톡! 과 동시에 안착 했어요

이게 말로 설명하니까 조금 어렵네요 ㅜㅜ 이걸 영상으로 찍어 올 걸 그랬나 봐요~

확실히 스마트 폼은 구슬 무게를 분산 후 흡수해 버리는 건지 한번에 착 붙듯이 안착이 되었어요~

그리고 신기한 것이 구슬 떨어진 위치 그대로 거기만 톡 들어가지 전체적으로 다른 곳은 전혀 미동이 없더라구요~

다른 것들은 소재 전체가 조금씩 진동이 있었는데 마스슬립 메모리폼은 무 진동!

 

 

 

 

 

드디어 모션베드 구경

이제 저희 부부가 사용할 매트리스까지 골랐으니 제일 중요한 프레임을 구경해야겠죠? 모션베드를 구경하려고 하는데 옆에 친절하게 가격표도 같이 있더라고요. 모션베드다보니깐 아무래도 가격대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좋은 퀄리티면 ~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모션베드를 조금 더 자세하게 관찰해보기로 했어요 ㅋㅋ!!

 

 

 

모션베드의 독보적 아우라

바로 저희가 찾고 있던 모션베드! 마스슬립 모션베드의 좋은 점들을 하나하나씩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이 모션베드는 경추부터 다리까지 총 4개로 분리되어 각각 조절이 가능한데 아무래도 집에 이런 게 있으면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 모션베드는 프레임이고 매트리스는 마스슬립 모든 매트리스랑 다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매립형이라서 높지 않아서 쉽게 올라가고 내려올 수 있어요~

 

 

 

 

이 세상 편안함이 아니다

체험해보는거니깐 누워보기도 하고 조종도 해봤어요.

원래 메모리폼 자체가 주는 편안함이 있는데 거기에 원하는 각도로 조절 까지 해주니까 완전 금상첨화. 

낙원이 따로 없었어요! 할수 있는 각도 조절을 다 해봤는데 저는 사진 속처럼 저렇게 올리는 것보다 무중력모드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리 올리고 머리 올리고 꼬리뼈 랑 허리는 내려가도록 약간 웅덩이가 파인 것 같은 모양으로 조절을 하는 건데 공중에 떠있는 것 같이 편하다는 말이 뭔지 알 수 있었어요!

 

 

 

 

 

분위기있어보인다

마스슬립 모션베드 프레임은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포근하면서 되게 큰 아우라가 느껴져요.

소재도 만졌을 때 부드럽길래 무슨 소재인지 물어보니, 새로운 퓨어브릭이라는 소재라고 하더라고요.

방수도 되고 이지클린 기능이 있어서 묻어도 쉽게 닦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일룸 모션베드보다 마스슬립 프레임이 훨씬 더 고급스러운거 있죠…? 

보이는 이미지 자체에 프레임 원단이 주는 포근함이 있어서 신혼부부 침실에 두면 너무 예쁠 것 같았어요!ㅎㅎ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브랜드

작동시킬 때 불빛이 들어오던 바로 마스슬립 모션베드 리모컨! 

이 리모컨이 침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리모컨 인데 야광이더라구요! 무선인 것도 편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편의까지 신경 쓰셨을 줄이야! 깜깜할 때 갑자기 찾으려면 불편한데 참 센스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모션베드 리모컨은 작동법도 굉장히 간단 했어요~ 크게 거추장한 기능들이 빠져서 딱 간단해서 남편이랑 둘이 너무 만족스러워했어요~

 

 

 

 

자연스러운 무빙까지

직접 얼마나 자연스럽게 내려가는지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심하게 기계결림도 없이 너무 부드럽게 내려가지 않나요?

마스슬립 매트리스가 이렇게 자유롭게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도 소재가 손상되지 않는 이유가 이 내장재안에는 아주 유연한 플렉서블 폼이라는 소재가 제일 아래층을 구성하고 있어서 형태 변형 걱정없이 더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이 곳은 보니까 메모리폼 뿐만 아니라 원단이나 완제품 자체에 대해서도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든 것 같았어요!

원단, 소재, 완제품 모두 세계에서 공신력 이 있는 인증기관에서 인정을 받았더라구요!

특히나 텐셀 원단은 신생아~ 유아의 아이들이 사용해도 좋을 만큼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소재라고 하구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 성분도 이곳 제품에서는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고 해서 믿음이 갔어요!

 

 

 

 

 

 

내가 이것에 더 끌렸던 이유

이번에 구경하면서 보니까 이 브랜드는 제작부터 전부 국내 공장에서 하기 때문에 가격이 훨씬 저렴하구요!

보장기간도 그 제품은 15년 이지만 마스슬립은 20년이나 보장이 되었어요~

게다가 구매하고 5년 동안은 5센치이상 꺼짐 현상이 눈으로 보인다면 무상교체가 가능해서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고요~! 

그리고 이 매트리스들을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도 많이 사용한다는 점! 뭔가 이 배너를 보니깐 신뢰도도 상승하고, 이렇게 편하니깐 다들 찾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ㅎㅎ

 

 

 

침대만 중요한 것이 아니다

모션베드들이랑 매트리스를 구경하면서 제가 유독 유심히 눈 여겨 봤던 것이 하나 더 있었는데 바로 이 베개 에요! 마스슬립 마찌 경추베개 인데 목을 엄청 편안하게 잡아주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허리가 계속 불편해서 고생을 하면서도 주변에서 아무리 경추 베개가 좋다고 한들 사용하지를 않았어요~ 예전에 홈쇼핑에서도 구매하고 이것 저것 사용해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솜 베개 보다도 불편했거든요!

 

 

 

 

 

마찌 경추 베개 크기 재 보기

넓고 크다고 좋은 게 아니구나

그런데 이 제품은 달랐 어요! 크기는 평소에 제가 구매 했었던 것보다 더 작고 높이도 낮은데 훨씬 편안하게 목덜미를 잡아주더라구요~ 블라인드 체험단과 같이 연구한 제품이라 그런지 사용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저희가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는 베개는 서양인 기준으로 만들어 졌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까 저희 체형에는 맞지 않아서 크고 높으니까 오히려 자세를 망가뜨려 불편했던 거죠!

그런데 이건 한국인의 체형에 맞추어 개발된 제품이고 형태가 변하지 않는 메모리폼 소재라 이리저리 움직이고 자세를 바꾸면서 베고 자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았어요!

 

 

 

 

 

가격할인 이벤트 ,  결제 카드정보

놓치지 말고 챙기세요

지금 마스슬립은 모든 타입 메모리폼 침대를 30만원이나 할인 해주고 있는데 이런 이벤트는 놓치면 안되요! 나중에 사려고 할 때 이제 끝났다고 하면 정말 속상하거든요.

옆에 보시면 무이자 카드 정보들도 나와있어서 혹시 구매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 왔는데~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보니까 정말 좋아요!ㅎㅎ

저희처럼 매트리스나 모션베드를 바꾸려고 알아보고 계시다면 꼭 한번 들려서 체험해 보세요^^

 

 

 

 

 

이제 저희는 결제까지 마치고 마지막 아쉬움에 한 번 더 쓱 둘러보다가 내려왔죠 ;)

여기 놓여있는 1인쇼파가 너무 편해서 이것도 탐났다는 것은 비밀!

 

 

 

 

 

정말 만족스러웠던 마스슬립

아까 위에서 쓴 것처럼 일룸 모션베드는 저에게 아쉬움이 가득한 방문이였다면 마스슬립은 오히려 만족 100%였어요. 모션베드들도 너무 좋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메모리폼 소재가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매트리스 커버들도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는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고 또 국내 제품이라 훨씬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서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스타일!

 

 

 

 

영업일자와 시간이 쓰여 있는 입간판

언제든지 연중무휴!

집으로 돌아 오기전 마고앤로렌 입간판도 서있어서 보았는데 여기는 월~일요일까지, 10시부터 19시까지 오픈한다고 쓰여 있더라구요! 마스슬립 마고앤로렌 구경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따로 매장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괜찮을 거에요~

 

 

 

 

 

역시 내 선택은 옳았어!

모션베드를 바꾸려고 하려면서 새롭게 알아보길 정말 잘한 것 같더라고요. 모션베드를 구입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저희 집에서 들어왔을 때 한 번 인증샷도 간단하게 남겨봐요. 처음에 갔던 일룸 모션베드 사지 않고 마스슬립에서 저희가 생각했던 메모리폼 매트리스랑 같이 구매했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잘 때 저희한테 딱 맞는 높이로 맞춰서 잠드니깐 자고 일어나도 너무 편하고, 매트리스 자체도 잘 잡아줘서 서로 뒤척여도 깨지 않아요. 이제 허리가 예전보다 많이 편해졌다는 것이 느껴지고, 모션베드로 침대 위에서 남편이랑 대화하는 시간도 많아졌어요~ 마스슬립 모션베드 완전 추천합니다!!! 

 

 

 

마스슬립 모션베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