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드디어 새로운 집에 입주를 하게 되었어요. 항상 전세나 월세로만 살다가, 남편이 큰 일을 해서 내 집 마련을 성공했답니다. 이제 내 집이니깐 자유롭게 못도 박고 꾸밀 생각에 설레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래 사용했던 가구들 중에서 몇 개를 교체하기로 했는데 저희가 찾고 있던 것이 4인용가죽소파였어요. 그래서 괜찮은 가죽소파를 찾으려고 블로그나 카페들을 돌아다니면서 찾아봤어요. 그러다가 한 블로그글을 통해서 마고앤로렌을 알게 되었어요.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서보니 되게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었는데, 4인용가죽소파들 디자인만 해도 엄청 여러 개더라고요. 원래 가구들을 보려고 가구단지에 가보려고 했을 정도로 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해야하는 사람이라서,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남편의 휴가를 저와의 시간으로 뺏었어요 ㅎㅎ

 

 

 

 

다행히 멀지 않는 곳에 위치에 있어서 마음 편히 다녀왔어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이동했는데, 개인 주차장들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지만 자가용으로 와도 편한 것 같아요~ 

 

가구브랜드이다보니깐 저희가 찾고 있던 4인용가죽소파 들도 있었지만 침대나 식탁, 작은 협탁 등 들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원목으로 된 테이블이 있었는데 나뭇결이 살아있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뭔가 자꾸 궁금해지게 만드는 곳이였어요.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죽소파들에게서 윤기가 나더라고요. 저희 집 소파는 되게 가죽이 힘이 없고 얇은 느낌이였는데, 여기는 천연면피를 사용해서 그렇게 가죽이 짱짱해보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진짜 천연가죽이기 때문에 촉감도 되게 부드럽더라고요. 왜 마고앤로렌 가죽소파가 좋다는 후기가 좋다는지 알 수 있었어요!

 

 

 

 

 

천연가죽쇼파 믿을 수 있어요

천연가죽소파이면서 통가죽으로 덮어서 제조 되기 때문에 막 안 보이는 부분은 인조가죽이지만 천연가죽으로 속이거나 하지 않는다고 해요.

저도 막 다른 소파를 찾아보려고 알아볼 때 천연가죽소파를 구매할 때 잘 알아보고 사라고 했던게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최대한 꼼꼼이 등받이나 마감부분도 찾아봤는데, 되게 깔끔하게 마감처리도 되어있고 똑같은 가죽의 느낌이 나더라고요.

 

 

 

 

 

소파는 포근해야지!

다른 가죽쇼파들도 구경해보는데 되게 쇼파들이 넓직넓직해서 좋더라고요.

4명이 앉아도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기분이였어요.

제가 산 쇼파도 4인용이였는데, 작은 크기여서 3명이 앉아도 꽉 차서 한 번도 4명이 다 같이 소파에서 앉아서 시간을 보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카우치까지 있어서 편하게 다리도 벌릴 수 있을 것 같네요.

 

 

 

 

푹신푹신해보여요

이렇게 블랙이랑 화이트 되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정말 무난한 컬러지만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던 두개였어요.

새하얀 색은 아닌 크림색이지만 쇼파 하나로 마고앤로렌이 환해졌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막 앉아있는데, 쇼파가 너무 편해서 일어나기가 싫더라고요.

그만큼 가죽느낌도 좋은데 앉았을 때도 착좌감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잘 알아보고 구매해요

예전에 예쁜 디자인만 보고 구매했다가, 생각보다 쇼파가 딱딱해서 불편하거나 너무 푹신해서 금방 푹 꺼지는 현상들을 본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누구보다 신중하게 구매하기로 결정했거든요.

그래서 이러한 점들도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가죽쇼파 디자인도 예뻐요

가죽도 좋고 착좌감도 좋은데 디자인까지 예쁘다니 일석삼조의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 디자인이 제가 봤던 쇼파중에서 제일 특이했는데요.

 

기본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서 각진 느낌의 쇼파지만 부드러운 느낌이 났어요.

등받이 부분도 되게 탄탄하고 배치가 자유롭게 가능한 쇼파라고 하더라고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쇼파라서 이렇게 다양한 쇼파들이 나올 수 있었나봐요!

 

 

 

 

 

가죽도 다 같은게 아니에요

가죽에서 윤기가 흐르는데, 사실 마고앤로렌 가죽은 두가지 종류가 있다고 해요.

우리가 아는 일반 가죽과 같은 느낌의 내추럴가죽과 자연스러운 가죽 질감이 보이는 클래식가죽 두가지가 있다고 해요.

이렇게 가죽의 종류 나눠져있는데 컬러도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컬러랑 사이즈 변경도 자유로워요

옆에 가죽표들이 놓여있었는데 다양한 컬러들이 있어서 한 번 더 놀랬습니다ㅎㅎ

거의 컬러들이 많아봐야지 3-4 종류인데 선택지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4인용쇼파 찾으시는 분이라면 마고앤로렌 진짜 추천드려요~~!!

 

 

 

 

 

지하도 구경했어요

그렇게 다양한 쇼파들이 있는데 가죽만 보고 가려고 했는데, 아래에도 더 많은 쇼파들이 있다고 해서 내려가보았어요.

그래도 시간내서 가구들을 보고 왔는데 아래에 갔다가 더 마음에 드는 쇼파가 있을까봐 내려가보았어요.

역시 아래에도 다양하게 배치 되어있었어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여요

이렇게 또 새로운 프레임들을 봤는데 프레임들도 너무 예쁜데요.

벽에 걸려있는 액자들도 되게 예뻤어요. 이렇게 잘 배치를 해둬서 인테리어가 막막하신 분들은 여기 이미지를 참고해서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정도로 쇼룸이 잘 배치되어있었어요.ㅎㅎ

 

 

 

 

 

패브릭같이 보이나요?

아래에서는 가죽쇼파들도 있었지만 패브릭소재도 있었어요.

패브릭은 생각하지도 않았던거라서 잠깐만 안까지만 빼꼼 보려고 했는데 신소재소파라고 하더라고요.

신소재쇼파라고 하니깐 마음이 솔깃해져서 또 다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소재들을 만져보고 있는데 되게 부드러우면서 겉으로 봤을 때는 일반 패브릭이랑 다를게 없더라고요.

 

 

 

 

 

퓨어브릭 소재는 처음이지?

워낙 패브릭이 관리하기도 힘들고, 다들 패브릭쇼파 얼룩 어떻게 닦냐는 질문들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이 제품은 이러한 단점들을 다 보완한 퓨어브릭 이라고 해요.

이지클린 기능으로 물로 얼룩들을 다 지울 수 있다고 해요!!

이거야 말로 진짜 놀라운 기능이라서 신기하더라고요~ 물티슈로 쓱쓱 닦으면 다시 원래처럼 돌아오고!!!

 

 

 

 

 

퓨어브릭의 기능은 다양해요

그리고 방수기능도 있어서, 물을 쏟아도 천이라서 젖을 걱정을 안해도 되더라고요!

래서 되게 많이 흘리거나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쓰기 좋은 유용한 방수쇼파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쇼파들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죽쇼파보다 디자인들이 되게 동글동글한 느낌이 많았어요!

 

 

 

 

친환경 인증도 받았어요

패브릭의 통통 튀는 컬러들이 되게 예쁘게 보이더라고요~ㅎㅎ

이렇게 집에 두면 포인트가 되는 쇼파가 될 것 같아요!

이 소재도 친환경 소재이다보니깐 털에 예민하거나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친환경 소재라는 것을 인증 받은 기록도 보여주니깐 믿음이 가더라고요!ㅎㅎ

 

 

 

 

정말 신기한 소재네요

그리고 발톱에도 강하다는 더블 이중 블로킹 구조로 되어있어서,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도 추천드린다고 하더라고요

그 이야기를 들으니깐 반려견과 함께 보내시는 부모님이 생각나면서, 이 쇼파에서는 아무 걱정 말고 편하게 쇼파 위에 올려두고 하루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마고앤로렌 안녕!

지하까지 알차게 구경하고 나니깐 시간이 제법 많이 지났더라고요.

처음에는 4인용가죽소파 를 찾아서 방문했던 곳인데, 예쁜 인테리어랑 다양한 가구들을 다 같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우선 마음에 드는 쇼파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고민해보고 결정해보기로 하고 나왔어요.

그래도 4인용가죽소파 말고도 5-6인용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마고앤로렌 예쁜 가구브랜드 추천드립니다! 한 번 직접 방문해보셔서 제가 느낀 느낌을 같이 느껴봤으면 좋겠어요~!

 

 

 

마고앤로렌 쇼파들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