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휴를 이용해서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를 보러 다녀왔어요. 아쿠아클린 소파들도 기능성 패브릭이라서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다고 하더라고요요. 아무래도 패브릭소파가 천 재질이다보니깐 관리하기 어렵고, 방수도 안되고 오염도 쉽게 묻는 등 다양한 단점들이 있어서 예쁜 디자인이지만 선뜻 고민을 망설이는 사람들도 많았을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요즘은 기능성패브릭소파들이 떠오르고 있는데 방수도 되고,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도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소파는 오래 사용해야하니깐 이 날 이후로 아쿠아클린소파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검색해보니깐 베니시모 말고도 다양한 브랜드의 소파들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씩 사이트를 들어가서 검색을 하다가 마고앤로렌을 알게 되었어요.

 

 

 

 

마고앤로렌에도 베니시모 매장에서 봤던 것처럼 기능성패브릭소파처럼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로 만들어진 가구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열심히 어떤 디자인이 있나 보고 있는데, 여기가 가구편집샵이라서 일반적인 디자인들도 많지만 독특한 디자인들도 많더라고요~^^ 사이트에 있는 가구들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다고 해서 한 번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 매장을 방문했는데 밖에서 봤을 때는 넓어보이지 않았는데, 직접 들어가니깐 되게 넓더라고요!

지하랑 1층은 마고앤로렌 매장이였고 2층은 마스슬립 매장이라고 해요! 그래서 1층에 딱 도착했을 때 카우치형, 스툴형 등등 다양한 소파들이랑 침대들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소파 전문 매장이라서 쇼파가 확실히 많지만, 다른 종류의 가구들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다양하게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1층에는 가죽소파들이 많아서 가죽들도 같이 구경했어요! 베니시모에서도 퀄리티가 높은 최상급 가죽을 사용한다고 했는데, 마고앤로렌 가죽제품들도 다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천연 가죽이라서 한 눈에 봐도 결이 살아있는 듯하고 윤기가 반질반질 나더라고요. 자연스러움이 매력인 느낌의 가죽도 있고, 깔끔한 느낌 이렇게 2가지 종류가 있어서,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이라도 다르게 보이더라고요! 만졌을 때도 부드러운 게 특징이였어요.

 

 

 

 

 

통기성이 우수한 가죽이라고 하니깐, 되게 오래 사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천연가죽소파라고 하면서 인조가죽이랑 섞기도 하거나 안 보이는 부분은 그렇게 한다고 하는데 여기는 통가죽소파라서 전체 부분이 다 가죽으로 둘러쌓여있다고 해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깐 뭔가 믿음이 생기더라고요!ㅎㅎ

 

 

 

 

 

 

천연 가죽소파는 여기까지만 보기로 하고, 지하로 내려가서 저희 목적인 아쿠아클린소파를 보러갔어요.

다양한 소파들이 있어서, 되게 눈이 즐겁더라고요. 패브릭소파라고 말하는 듯 통통 튀면서 따듯한 컬러들이 제일 눈에 들어왔어요.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느낌이 드는게 되게 좋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컬러로 매치가 되어있었는데 여기 제품은 색상 제한 받지 않고 위에 표에 있는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각도에 따라 색이 살짝 달라지는 것이 역간 신기하기도 한 것이 제 눈에는 너무 예뻐 보이네요^^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 어울리는 느낌과 디자인의 맞춤가구를 제작하는 기분이였어요~

 

 

 

 

 

이 퓨어브릭쇼파 는 내장재도 좋은 하이브폼을 사용한다고 해요.

하이브폼이 최신기술로 이루어진 폼으로 폼 사이에 숨이 통하게 에어홀이 있어서 공기순환이 잘 되는 폼이라고 해요.

대부분의 쇼파들이 자주 앉다보면 쉽게 꺼져버리기 마련인데 한결 같은 탄성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내구성까지 탄탄하니깐 오래 사용하기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거실 같은 넓은 곳에 두는 제품이다 보니 고양이나 강아지에게서 전혀 안전할 수가 없는 상황이죠. 이 패브릭소파 제품은 2중 더블 플로킹 구조를 사용하고 있어 동물들의 날카로운 발톱에서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고 해요. 이래서 소파가 손상되는 것도 막아줄 수 있어서, 쇼파가 망가질까봐 조마조마한 마음도 줄어들 수 있겠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기능성패브릭 답게 이지클린 기능이 되는 소재라서 음료수나 펜 같은 것들이 묻어도 물이나 티슈로 깨끗이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쉽게 물들어서 얼룩이 생기지 않고, 처음 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이들 키우는 집에서 많이 찾을 것 같은 소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퓨어브릭 소재는 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해 주면서 화재가 발생할 경우 불이 번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염기능과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방수기능도 가지고 있어요. 불에도 강하고 물에도 강한 소재라고 하니깐 완전 천하무적 소재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마고앤로렌 매장에서 퓨어브릭쇼파를 보고 오니깐, 엄청난 고민이 시작이 되었어요.

아직 확실하게 집에 어울리는 분위기에 맞는 소파를 찾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되게 좋았어요!

만약 주변에 새로운 가구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마고앤로렌도 같이 추천드리고 싶다고 말하고 싶네요~

그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ㅎㅎ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은 가구를 찾고 계시다면 앤로렌도 추천드립니다~~!

 

 

 

 

 

 

마고앤로렌 아쿠아클린소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