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좋아서 널리널리 알려드리고 싶어요

벌써 결혼한지 3개월이나 지났는데요 신혼부부 가구 준비하면서 제일 많이 고민했던게 침대 인만큼 새롭게 구매한 매트리스가 역시 3개월동안 꾸준히 사용을 해보니 너무 좋기도 해서 막 알려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신혼부부는 아니더라도, 허리가 아파서 매트리스를 바꾸게 되거나 새롭게 구매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서 침대 매트리스 추천 드리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제일 고민 많이했는데 서로 약간 자는 타입이라고 해야하나? 수면패턴이 달라서 처음에는 따로 개인용 매트리스를 둘까 엄청 고민했어요. 그래서 신혼부부인데 하나로 두는게 좋을 것 같아서~ 뭔가 저희가 만족할 수 있는 타입이 있을까 싶었어요. 찾아보니깐 스프링보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들이 충격도 잡아주고 되게 편안하게 몸을 잡아줄 수 있대서 좋다고 해요.

 

 

 

저랑 오빠랑 둘 다 회사에서 알게 돼서 회사에서 만나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아무래도 직장에서 오래 가운데 앉아서 일만 하다보면 집에 오면 몸도 팅팅 붓고, 뭔가 허리도 아프거든요.

오빠는 허리디스크 초기 진단도 받아서 엄청 교정하려고 해서 노력하고 있고 저는 파스를 붙이고 출근한 적도 있거든요 ㅠㅠ

그래서 잘 때라도 허리에 편한 매트리스면 좋겠다~

속으로 생각하다가 검색해보고 마스슬립을 알게 되었어요.

 

 

 

 

허리에 좋은 침대라는 마스슬립이 딱 보여서 하나하나 후기글도 읽어보는데,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가 구매하신 분들도 있어서 이상하게 공감이 되더라고요 ..ㅎㅎ

침대 매트리스 추천 이라는 말을 보니 더더욱 여기 매트리스가 되게 궁금해지더라고요.

매트리스만 파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침대 프레임들도 같이 볼 수 있다고 하니, 신혼가구볼겸 겸사겸사 방문하게 되었어요.

 

 

 

 

 

1층에는 마고앤로렌이라는 가구점이 있었고, 2층으로 올라가야지 마스슬립이 있다고 해요.

저희는 먼저 매트리스부터 보기 위해서 2층으로 올라가서 마스슬립에 방문했을 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게 되게 보기 좋더라고요.

딱 필요한 것만들만 배치되어있는 기분이라서 되게 한적하고 조용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종류는?

처음에 오른쪽을 봤을 때 3가지 매트리스가 쭈르륵 나열되어있어서, 처음에는 사이즈가 다른가? 했었는데 타입이 다른거라고 하더라고요.

마스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부드러운 보이저, 적당히 지지해 주고 부드러운 마션스,  탄탄함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어떻게 같은 폼이 이렇게 다르게 느껴질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먼저 메모리폼이 어떤 소재인지 잘 몰라서 그냥 만져보기만 했어요.

이 타입이 제일 부드러운 타입이라고 해서 그런가 진짜 말랑말랑하더라고요.

막 눌러고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고, 되게 복원력 또한 자랑할 수 있었는데요!

부드러우면서 앉았을 때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오히려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제품이에요.

 

 

 

 

왼쪽으로 갈수록 점점 하드한 타입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한테 누워보라고 하니깐 갑자기 직원분도 있으니, 내가 해보라고 하도 권유해서 저만 누워봤는데요.

마션스는 뭔가 더 쫀쫀한 매력 때문에 확실히 허리부분이랑 제일 밀착되는 느낌이 들어서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편했어요.

바른자세로 누웠을 때 밀착되는 면적이 많아서 편했던 것 같아요.

인피니티는 조금 더 탄탄해서, 이렇게 3개를 누워보니깐 저는 개인적으로 마션스가 제일 좋더라고요.

 

 

 

 

 

다른 브랜드 소재도 확인 가능

또한, 다양한 소재들이 있었던 작은 공간도 있었는데 메모리폼 매트리스 안에 소재를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더라구요.

내가 이왕 구매를 해야 한다면 소재도 확인하고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아요

 

매트리스 같은 것도 사람 체형에 잘 맞춰진 것을 사용을 해야 불편함이 없다고 하는데, 마스슬립 브랜드 제품은 한국 사람들 체형에 잘 맞춰져 나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몰랐는데 결혼하면서 이것저것 가구들을 보면서 정말 많은 것을 알게 되었어요.

 

 

 

 

 

 

매력적이었던 공간은 바로 여기!

또 하나 더 소개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바로 여기 슬립존이라는 곳이였어요.

마션스와 보이저, 마찌 베개를 한 공간에서 더 자세하게 직접 수면을 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진짜 판매를 하는 매장에 충분히 체험해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이런 공간이 있어서 굉장히 신기했답니다!

뭔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렇게 시간을 따로 보낼 수 있는 곳을 마련해주는 점이 좋았어요.

지금은 예약제로 실시하고 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예약제가 없고 손님도 저희 뿐이라서 사용해보았어요.

 

 

 

 

 

남편은 아까 밖에서는 눈치보고 있던데 이렇게 둘만 있는 공간으로 들어오니깐 너무 적극적으로 누워보더라고요.

남편이 먼저 적당히 몸을 지지해 주면서 쫀쫀함을 느낄 수 있는 마션스 제품을 체험을 해 보았는데요.

누웠을 때 몸이 푹 꺼지면서 감싸지지 않고 딱 받쳐주는 느낌이 진짜 괜찮다고 하네요.

딱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이때 마션스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이였어요~

역시 마스슬립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고 싶다며 짱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마찌베개의 장점

같이 놓여있는 이 베개는 마스슬립에서 직접 제작을 한 마찌 베개라고 하는데 일반 사람들을 상대로 체험단을 모집해서 엄청나게 많은 노력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그런가 엄청 편안하다고 하는데요.

신랑도 이 베개는 뭔가 묵직하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가벼움을 자랑하고 있고 베고 누웠을 때 폭신하게 생겨서 목을 받쳐줘서 또다른 신기함이 느껴졌다고 했어요.

 

 

 

 

 

 

라돈 수치 기계 신기 !

안전은 필수 확인

그리고 한창 라텍스 소재가 라돈 때문에 문제가 많이 있었는데요. 제가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고싶은 마스슬립 브랜드는 라돈 수치 확인을 눈 앞에서 보여줘서 더 믿고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화성인 ?  우주인 ?

마스슬립 간단한 뜻

그리고 이렇게 우주인들이 우뚝 자리를 지키고 있기도 했는데요. 보니까 마스슬립 브랜드 이름에서 마스가 화성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래서 이런 우주인이 마스코트처럼 진열이 되어 있는 건가~ 하고 생각을 하기도 했네요.

정말 그정도로 너무 편한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마스슬립을 침대 매트리스 추천한다고 하지 않았나 싶어요.

 

 

 

 

 

모션베드도 구경했어요

매트리스들도 봤으니 프레임도 봐야겠다! 하는 마음으로 이 제품도 보러갔는데, 우리가 아는 프레임이랑 다르게 모션베드 기능이 있는 제품이였어요. 

이렇게 모션베드 기능이 있는데 멀리서는 전혀 몰랐다는 점이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프레임도 구경할 겸 모션베드 기능들도 일부 만져보기로 했어요.

 

 

 

 

정말 부드럽게 움직여요

이렇게 간단한 리모콘으로 기본적인 작동이 모두 가능했어요.

상체랑 하체를 올리거나 같이 올릴 수도 있고, 내가 자주 사용하는 모션 또한 저장할 수 있다고 해요.

작동할때마다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어두운 것에서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뭐니뭐니 제일 좋았던 것은 부드럽게 소리 없이 올라간다는 점이였어요!

 

 

 

 

모션베드 기능있는 제품들은 매립형이라서 올라가고 내려가는게 높지 않아서 쉽더라고요.

이렇게 매립형도 있지만 평상형도 있고 4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프레임으로 산다면 어떤 종류가 좋을까 하고 평상형도 옆에 있길래 같이 비교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모션베드에도 사용되고 있는 루체른 프레임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

 

 

 

 

이 제품이 평상형 제품이라고 해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립형이 앞에서 봤을 때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런 산뜻한 블루색도 되게 예뻤는데, 그래서 되게 방이 환하게 보이지 않을까 해서 엄청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그래도 방에서는 회색이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회색으로 프레임도 같이 하기로 했어요.

기왕 매트리스도 여기껄로 구매하고 있으니깐 같이 하는게 제일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내가 구매한 마션스 가격은?

처음에 말한 것 처럼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고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했는데 저희가 구매한 매트리스까지 같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어차피 매트리스도 같이 구매를 해야 했기 때문에 남편이 그토록 마음에 들었던 마션스 모델로 선택을 했네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루체른 매립형 프레임으로 땅땅땅! 결정했거요~

 

 

 

 

 

기회를 잡아랏!

매트리스랑 같이 구매를 해야 해서 조~금 부담이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30만원이라는 큰 할인을 받고 구매해서 그런가 괜히 뿌듯하기도 했어요!

 

 

 

 

 

내가 사용한 후기

제가 구매한 마스슬립 루체른 매립형 그레이와 마션스 모델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랍니다!

꾸준히 사용을 해보니까 진짜 너무 편하기는 해요! 남편이 움직이거나, 새벽에 화장실을 다녀와도 저는 세상 모르고 꿀 잠 자고 일어나거든요~

원래는 옆에서 누군가가 조금만 움직여도 예민보스처럼 번쩍 눈을 뜨는 편이였는데 이 매트리스랑 함께 하는 지금은 아주 푸욱~ 잘 자기도 해요!

또한 생활방수가 되기도 하고,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저희 집에서 아주 딱인 퓨어브릭 소재라 만족스러워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 마스슬립 루체른 퓨어브릭 소재의 침대 매트리스 추천 하고싶어요!

 

 

 

 

 

마스슬립 매트리스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