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결혼을 하면서 침실을 꾸미기 위해서 퀸침대프레임 그리고 매트리스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구경할 때는 잘 모르고 기능만 보고 구매했는데 집에 도착해서 설치하고 나니까 너무 예쁜거 있죠?

 

 

 

신혼집을 꾸민다는 것 자체가 너무 설레고 재미있는 일이었는데요 예비 신랑도 협조를 잘 해주다 보니까 진짜 구경하는 것도 너무 신나더라구요

 

 

 

다양한 가구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고 하는 곳으로 찾아가서 정말 많고, 다양한 디자이너의 제품들을 보고 골랐어요

 

 

 

 디자이너 가구들을 판매를 하는 곳인만큼 퀸침대프레임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이 디자인은 뼈대가 매트보다 더 크게 만들어져서 공간활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네요

 

 

 

그리고 요즘에는 이렇게 헤드 부분이 움직이기도 하는데요 저나 남편처럼 베드 위에서 영화를 자주 보거나, 종종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책을 읽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편할 것 같아 보였어요

 

 

 

 

심지어 이런 실용성만 갖춘 것이 아니고 아주 통기성이 좋다고 하는 100% 천연 가죽인 제품이었어요 보통 가죽이라고 하면 답답하고 덥겠다 하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마고앤로렌 가죽은 인조가죽이 단 1퍼센트도 들어가 있지 않아서 그런지 통기성이 뛰어나는 제품이라고 하니 혹시 가죽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심 될 것 같네요

 

 

 

요 모델은 앤드 제품인데요 하단부분이 박스 형식으로 막혀 있어서 아래 쪽으로 먼지나 이런 것들이 쌓일 일도 없구요 아래쪽으로는 서랍장도 있어서 수납공간까지 확보가 되어 있었어요!

 

 

 

이건 딱 이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월넛과 블랙 톤 헤드 가죽이 포인트인 제품이에요 헤드부분에 천연가죽이 있다 보니까 등을 기댔을 때 부드럽기도 하고 쿠션감이 있어서 푹신하게 받쳐 주기도 해요!

 

 

 

 

모던한 블랙 계열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하단 부분이 살짝 들어가 있기 때문에 공간까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기도 해요!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혼자사는 분들이 미니멀 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오는데요 하단부분을 투 톤으로 포인트 준 것 덕분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느껴지기도 해요! 원목도 일반 원목의 단점을 보완해 마고앤로렌은 천연무늬목을 사용한다고 하니 이것도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이것도 전체 천연 가죽인데요 저기 위에 헤드 부분에 물건들을 올려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활용할 수 있어요!

 

 

이 모델은 개인적을 그냥 딱 봤을 때부터 굉장히 독특하다고 생각을 하면서 한편으로는 와 예쁘다 라는 생각도 했어요 그리고 눈에 보이지 않는 접착제까지 친환경 제품을 사용을 해서 만든다고 하니 굉장히 믿을 만한 브랜드 이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모든 제품들 옆에 이렇게 가격이 상세하게 공개되어 있어서 궁금한 것 들을 물어봐야 하는 그런 귀찮음과 번거로움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같이 부끄럼쟁이는 물어보고 싶은 것도 잘 물어보지 못하기 때문에 참 난감한데 이렇게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마고앤로렌 둘러보다 보면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유명한 마스슬립도 있었는데요 마스슬립 안에도 받쳐주는 것이 있다고 하여 함께 구경을 했어요! 그레이 컬러가 일단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보고 있으면 일반 퀸침대프레임 그리고 매트리스와 별반 다를 것이 없어 보이는데요

 

 

리모컨으로 조작을 하면 이렇게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마스슬립도 종류가 여러가지였어요! 모션, 기본, 매립, 그리고 공간활용을 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그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고르면 될 것 같고요

 

 

 

이것은 블루 계열인데요 이 소재가 퓨어브릭 라고 해서 방수 역할도 하고, 뭐 볼펜이나 음식을 먹다 흘려서 소스같은 것들이 묻어도 물로 쉽게 지워지는 소재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 소재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아주 선호하는 소재라고 해서 저희 집도 저와 7년을 함께한 댕댕이가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더라구요 강아지들 발자국이나 발톱으로 인해 스크래치가 날 수도 있는데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라고도 하고 발자국은 닦으면 지워진다고 하니까 맘에 들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퀸침대프레임 구매를 하면서 매트리스도 같이 구매를 하고자 했는데요 이 안에 이렇게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한곳에서 모두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마스슬립 매트는 종류가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1.보이저, 2.마션스, 3.인피니티 이렇게 종류가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보이저는 뒤척이면서 자는 사람 마션스는 바르게 누워서 자는 사람 인피니티는 첨으로 매트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추천을 한다고 하는데 왠지 저에게는 모두다 해당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ㅠ_

 

 

 

가장 소프트 한 타입인 보이저에 먼저 누워 보기도 했는데요 워낙 포근함을 좋아하는 신랑이라 그런지 아주 마음에 쏙 든다고 하더라구요 매트리스는 예비 신랑에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었고 퀸침대프레임 컬러 선택권은 저에게 주어졌어요

 

 

그리고 매트리스 구매에 앞서 안에 어떤 것들이 들어가서 만들어진 제품인지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이왕 구매해야 하는 것, 어떤 소재들이 이루어져서 만들어지는지 알고 구매하면 좋잖아요? 저희 부부는 그래서 이렇게 체험 키트 존을 통해서 실험도 하기도 했어요

 

 

마스슬립 브랜드 자체가 최초로 스마트폼을 개발을 했다고도 하고 홍콩에서 이번에 수상까지 한 브랜드인 만큼 제품과 디자인 그리고 기능까지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유명인들이 사용을 하는 제품들을 우리도 구매했다고 생각을 하니까 굉장히 뿌듯함이 느껴지기도 했어요!

 

 

우리 부부는 하남으로 방문을 했고요 은근히 커서 둘러볼 때 굉장히 재미있게 구경했어요 저희처럼 신혼부부 분들이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한곳에서 원 샷 원 킬로 혼수 준비할 수 있는 곳이거든요 ^^

 

 

 

배송은 매트리스만 구매했다면 수도권 기준 7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주문제작인 퀸침대프레임 구매도 같이 했기 때문에 한달정도 걸렸는데요 신혼 집 입주시기에 맞춰서 배송을 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저희 집에 이렇게 배송 받고 나니까 또 다른 분위기와 느낌이 정말 좋았고요!

 

마찌 베개까지 풀세트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매트리스는 뭔가 따뜻한 느낌이 있기도 하고요 일찍 잠에 들어서 아침에 일어나면 진짜 개운해요~ 아직 직장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 아침이 개운하니 하루 종일 개운한 기분이 듭니다! 정말 다양한 침대를 보았고 거기에 메모리폼까지 선택을 하였어요!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MARSSLEEP | 마스슬립

Sleep on Mars. 수면에서 깨어난 당신의 잠재력

marssle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