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조금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가면서 느낀 점이 혼자 살지만 작은 소파가 필요한 거 같았답니다! ㅎㅎ 그래서 마고앤로렌에 다옴이라는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가 되었다고 하길래 당장 디자인쇼파 구경하러 갔다가 구매까지 하고 왔답니다. ㅎㅎ

 

 

마고앤로렌 브랜드 다녀왔어요~^^

전체적으로 아늑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있어서 전 되게 좋더라고요~ㅎ 매장이 이전을 하게 되면서 다옴이라는 브랜드가 새로 론칭이 되었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먼저 신상부터 살펴보았답니다. ㅎㅎ

 

제 눈에 가장 예뻐 보였던 베이지 톤의 가죽 소파였답니다!

하지만 작은 사이즈가 아니어서 눈으로만 담아왔답니다. ㅠㅠ

 

그리고 마고앤로렌 모든 제품들은 시험인증기관에서 테스트까지 완벽하게 완료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물건들은 눈에 띄게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만 몸에 해로운 것을 계속 쓰게 되면 나중에 표시가 나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다옴은 친환경 소재로만 쓴다고 하여서 더욱 믿음이 갔었답니다.

 

 

 

 

중요한 부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색깔이 참 예쁜 블루를 가지고 있는 디자인쇼파 보게 되었는데,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로 되어있었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전 특히 소파의 기능성에 대해서 딱히 알고 있던 사람이 아니었답니다.

하지만 이번 계기로 확실히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기능성이 없는 경우에는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면 당연히 지저분해지기 마련인데요~!

웬만한 얼룩이 생기면 잘 지워지지도 않고 세탁을 할 수 없는 부분이라 신경이 많이 쓰일 수밖에 없을 것이랍니다.

하지만 다옴은 물로 이용해서 닦아주면 지워지는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신기하면서 아주 괜찮은 제품들이었답니다~^^

 

 

 

 

 

30가지 컬러로 선택 가능!

이런 계열을 원하는 분도 있겠지만 무난하거나 아예 튀어 버리는 색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서 자신이 원하는 컬러로 선택하여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어있었답니다! ㅎㅎ

 

열가지도 아니고 무려 30가지 정도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집의 인테리어 색에 맞게 꾸밀 수 있겠더라고요!

요즘은 인테리어 꾸미고 신경 쓰는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딱 맞는 선택사항인 거 같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마고앤로렌의 제품들 중에서 수입 가구를 빼고는

모든 맞춤 컬렉션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ㅎㅎ

 

이렇게 꾸밀 수 있는 폭이 다른 곳보다 훨씬 넓어서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인 거 같더라고요~^0^

 

 

 

 

전 이걸로 선택했어요~^_^

 

조금 특이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구경을 하다가 발견을 하게 된 상품이랍니다! ㅎㅎ

크기도 엄청 큰 편이 아니고 여자 혼자 쉽게 이리저리 옮길 수 있게 등받이 부분과 앉는 쪽이 따로 분리가 되어있어서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가볍게 느껴졌답니다. ㅎㅎ 생긴 것도 독특하더라고요!

 

색깔도 제 마음에 쏙! 들었고 무엇보다 분리가 되면 불편할 거 같았는데 직접 앉아보니까 그건 또 아니더라고요~

집에는 전부 화이트 톤이라서 이걸로 디자인쇼파 포인트를 주면 될 거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하이브폼 들어 보셨나요~?

소파에 사용되고 있는 내장재가 하이브폼이라는 것으로 쓰이고 있었답니다!

저도 처음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쓰다 보면 푹푹 꺼지면서 굴곡이 생기는 것이 아니고

복원력이 뛰어나서 원상태로 돌려주는 탄력이 좋은 아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기술적으로 특허를 받아서 만들어졌고, 365일 써도 공기 순환을 잘 되게 해주어서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게 쓸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더위에도 땀 차는 걱정없이 앉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점이더라고요~^^

 

 

 

 

약한 것과는 다른 점!

이 디자인쇼파 그냥 겉으로 봤을 때는 흔히 볼 수 있는 패브릭같이 생겼지만 앞에서 살짝 말씀드렸듯이 퓨어브릭은 약한 패브릭과 다르게 10년 넘게 오랫동안 쓸 수 있으면서 얼룩과 오염에도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답니다. ㅎㅎ

 

만져보면 부드러움이 좋아서 잠시 잠이 들어도 포근하게 느껴져서 가죽과는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결정하고 마고앤로렌 구경하기~

폭신하고 퀄리티가 좋은 상품으로 고르고 방문한 김에 다른 것도 구경하고 싶어서 둘러보게 되었답니다. ㅎㅎ

확실히 가죽으로 만들어진 거는 고급스러움 느낌을 더 해주더라고요~!

저는 가죽에 크게 관심이 없는 편이었지만 확실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고품격이 느껴졌답니다. ㅎㅎ

 

 

 

 

가죽의 중요성!

브라운 계열 디자인쇼파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따뜻한 느낌을 주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자체적으로 100%의 해당하는 천연 통가죽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앞에 통이라는 말은 조각조각으로 잘라서 만든 것이 아니고 통째로 사용을 했기 때문에 오래 쓰더라도

손상이 훨씬 덜 준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대박이죠~?

 

 

 

 

공간 활용을 위해 만들어진 소파!

시크한 블랙을 가지고 있는 요 아이는 리모컨이 함께 달려있는 전동 소파랍니다~^^

앉는 부분이 슈퍼 싱글 침대만큼의 조절이 가능해서 좁은 거실에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답니다.

 

 

 

 

다양한 4인소파.

컬러도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종류도 다양해서 디자인쇼파 구경하는 내내 눈이 즐거웠답니다. ㅎㅎ

얘는 등받이가 참 편해 보여서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해주었답니다. ^^

 

 

 

 

높이가 다 다르다?!

보다가 느낀 거지만 얘는 팔걸이가 높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둘러봤는데, 모두 높이들이 다르게 되어있었답니다. ㅎㅎ

특이하면서 실용성을 위해 모든 사람들이 맞는 제품을 쓸 수 있게 해 놓은 거 같았답니다.

 

 

 

 

가장 특이했던 것.

엄청 크면서 검은색으로 퀄리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ㅎㅎ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넓은 집에서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였답니다.

제가 본 것 중에서는 제일 특이 하였답니다.

 

 

 

 

구경하면서 구매까지!

처음에는 마음에 드는 디자인쇼파 없을 까봐 걱정을 했는데, 오히려 데리고 오고 싶은 게 많았던 거 같답니다. ㅎㅎ

직접 보고 구매까지 하게 되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답니다~^^

 

 

 

[[마고앤로렌 제품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