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자인이 예쁜 곳을 찾다가!

가장 친한 친구가 시집을 간다고 해서 결혼선물을 크게 해주고 싶어서 소파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ㅎㅎ 어릴 때부터 같이 크면서 자랐고 벌써 20년 넘게 가족처럼 지내온 친구인데, 색다른 거로 주고 싶어서 독특하고 특이하면서 디자인이 예쁜 곳 찾다가 마고앤로렌의 쇼파브랜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0^

 

 

 

 

 


 

"

 

가죽소파를 한 번 구경해봐요~

 

"

 

 

 

 

프리미엄 편집 샵인 곳!

다양하고 유명한 아이들이 한 곳에 모여 있는 샵이 였답니다. ㅎㅎ 그래도 가기전에 살짝 검색을 해보았는데 역시나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가자 마자 친구와 함께 둘러보는데, 화이트보다는 한 톤 다운된 거 같고 베이지보다는 약간 밝았지만 베이지 계열의 소파를 보게 되었답니다. ㅎㅎ 크기도 컸고 무엇보다 아주 깔끔하게 생겼더라고요~^-^

 

 

 

 

깔끔한 다옴 쇼파!

 

새로 런칭을 했다는 다옴!

 

마고앤로렌에서 새롭게 만들어진 것이 쇼파브랜드 “다옴”이라고 하였답니다! ㅎㅎ 제가 예쁘다고 느꼈던 베이지 톤의 소파가 신상이라고 직원분이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친구도 마음에 든다면서 검은색 보다는 밝은 게 좋다면서 요리조리 살펴보더라고요! ㅎㅎ 가죽으로 만든 것이라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했었답니다! ^.^

 

 

 

 

 

가죽 통째로 만들었다고 했답니다! WOW!

프레도라는 원단으로 사용해서 만들어 내는데, 진짜 100% 천연으로 된 통가죽으로 탄생을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조각을 내면서 잘라 붙여서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탄탄하고 오랫동안 쓰게 되더라도 다른 곳 보다 데미지를 덜 입는다고 하였답니다. ㅎㅎ 검은색도 시크 하면서 괜찮았지만 친구와 저는 앞에 보았던 것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그걸로 고르게 되었답니다~^-^

 

 

 

 심플하게 생겼지만 기능성 대박!

 

구경할 게 많았어요~^.^

신제품을 좋아하는 여자들이라 생각보다 빠르게 결정을 해버렸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마음은 바뀔 수 있는 거니까 다옴 말고 마고앤로렌 쇼파브랜드 제품들도 구경하게 되었답니다. ㅎ 반듯하게 각을 잡고 있는 게 심플하면서 색상도 어두운 블랙 계열이라 되게 소파인데 멋이 나더라고요~ㅎ 얘는 머리가 닿는 부분이 조절이 되는 헤드레스트 기능도 있었고, 팔걸이도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었답니다. ㅎㅎ 부담스럽지도 않고 되게 편안하더라고요~^^

 

 

 

 

 

흔히 알고 있던 것과는 달랐답니다! ㅎ

직접 소파를 산적이 없어서 이렇게 보게 된 것도 처음인데요~! ㅎ 시대가 발전한 만큼 마고앤로렌이 뒤처지지 않고 훨씬 앞서가고 있는 거 같았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통가죽을 사용했고, 색깔이 우리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브라운도 따뜻한 느낌을 주어서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소재는 꼭 따져보게 되는 부분

쇼파브랜드 좋은 게 어떤 면에서 좋은 것인지 요즘은 꼭 따져보고 넘어가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갈수록 의심이 많아진 탓일까요? ㅎㅎ 그래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여기 제품들은 모두 친환경 소재로 되어있고, 안전 테스트 거치고 인증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안심하고 쓸 수 있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었답니다. ㅎㅎ

 

 

 

프리미엄 소파 볼 수 있었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명품이었던 아이!

가격도 높게 측정이 되면서 프리미엄 급을 달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였답니다. ㅎ 보기에도 등받이 부분이 참 편하게 되어있는 거 같더라고요! ㅎ 일반 쿠션보다 훨씬 큰 것을 볼 수 있었고요~

 

 

 

 

직접 앉아보고 만져봤어요. ㅎㅎ

조금 더 특별해 보여서 적극적으로 앉아보고 만져보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이게 약간 미묘하게 다르면서 확실히 쇼파브랜드 명품이다. 라고 하는 느낌을 바로 알 수 있게 해주었답니다. ㅎ 하지만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내심 아쉬웠답니다. ㅜㅜ

 

 

 

 

 


 

...더보기

"그거 알아? 마고에는 특이한 전동소파가 있대!"

"엥? 어떤 소파길래?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야 하니까~

이렇게 심플하면서 흔히 같다고 볼 수 없는 것들이 다양하게 많았답니다. ㅎ 둘러보아도 비슷하게 나왔거나 똑같은 상품들은 볼 수가 없더라고요~ ㅎ 조금씩 각각 다른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보는 내내 즐거웠답니다~^0^

 

 

 

리모컨으로 조절하는 모션기능이 있어요!

 

신기하면서 공간활용 능력까지!

 

이것도 심플하게 생겼다면서 보고 있는데 팔걸이 위에 리모컨이 놓아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께 물어봤더니, 평소에는 기본 소파처럼 사용하다가 TV를 보거나 조금 더 편하게 누워있고 싶을 때 작동을 시켜주면 침대처럼 만들어졌답니다! ㅎㅎ 최대 슈퍼 싱글 사이즈만큼 만들어진다고 하니까 잠도 잘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신기하고 공간을 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 보였답니다. ㅎㅎ 쇼파브랜드 알게 되면서 많은 것을 알아갔답니다~!

 

 

 

 

 

원한대로 구조 바꿀 수 있었답니다~

앞에서 보았던 브라운 계열의 프리미엄으로 되어있는 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사이즈가 훨씬 크게 만들어진 것이 있었답니다! ㅎㅎ 얘는 넓은 거실을 가지고 있으면서 인테리어를 자주 바꾸는 사람들에게 괜찮겠더라고요~ㅎ 왜냐면 코너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장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앉았을 때 느낌이 너무 좋았고 뒤쪽에도 궁금해서 봤었는데 뒤편도 천연가죽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더라고요! 대박~ 진짜 오래 쓸 수 있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ㅎ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소파를 본적도 없었고 쇼파브랜드 알지도 못했는데, 너무 재밌고 신나는 경험을 하고 왔답니다. ㅎㅎ 결국 처음에 보았던 거로 결정을 해서 선물로 주었는데, 친구가 엄청 마음에 들어 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었답니다. ㅎㅎ 저도! 눈여겨봤었기 때문에 제 살림 차릴 때 많은 도움도 되고, 다옴 소파가 예쁘고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이곳으로 다시 재방문 할 거 같습니다~

 

 

 

 

""더 많은 쇼파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