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쿠아클린소파 추천 받고 왔어요

Everything is memories. 2020. 1. 9. 18:25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정말 가구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보는게 은근 힘들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새롭게 소파를 알아봤는데 제일 시간이 오래 걸렸던 가구에요.

 

 

남편이랑 카페에서 열심히 소파 구경을 하다가 요즘은 가죽소파보다는 패브릭소파가 유행이라고하더라고요. 사실 가죽소파밖에 마음에 두지 않았기 때문에 뭔가 의아하기도 했어요. 지인분들이 다들 아쿠아클린소파를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아쿠아클린소파는 일반 패브릭소재처럼 부드러운 패브릭소재지만 방수가 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뭔가 요즘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집이라면 한번 눈 여겨 보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쿠아클린소파 매장을 방문하려다가 지인이 더 괜찮은 곳이 있다면서 마고앤로렌을 소개해줬어요. 저희가 있는 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직접 여기도 다녀와보기로 했어요. 가구는 많이 볼수록 좋으니깐요!

 

 

 

되게 깔끔하면서 가구가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하나하나 둘러보자고 했어요.

1층에는 가죽소파가 많이 전시되어있더라고요. 저희가 혹시 패브릭소파도 있는지 물어봤는데 지하에 있다고 하셔서 우선 내려가보았어요~ 가죽소파랑 패브릭소파가 같이 있어서 비교해보고 구매해보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패브릭쇼파부터 구경을!

생각보다 많은 패브릭소파들이 있었어요.

역시 패브릭소파는 부드러운 소재가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앗 여기도 패브릭이랑 비슷한 신소재인 퓨어브릭 소재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기능성신소새소파라니, 저희가 생각했던 아쿠아클린소파 같은 장점들이 있더라고요. 우선 컬러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퓨어브릭에 대해서

컬러가 통통 튀는 컬러들도 있어서 방을 화사하게 비춰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컬러도 다양해서 원하는 컬러로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디자인들이 동글동글한 느낌이라 퓨어브릭 쇼파를 보는 것만으로도 포근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퓨어브릭 쇼파도 아쿠아클린소파 처럼 방수도 되고 오염이 강해서 물로 지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소파에서 물을 흘려도 내장재에 스며들지 않아서 관리하기도 쉬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물티슈 하나면 지울 수 있다고 하니, 아이들이 생겼을 때 장난치더라도 소파가 망가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중 더블 플로킹 구조

퓨어브릭 소재는 긁힘에도 강해서 잘 긁히지 않는다고 해요.

이런 특징 때문에 소재를 만졌을 때도 빵빵하게 유지될 수 있고 소파를 만져도 손자국이 안 남아서 좋더라고요.

반려동물 발톱까지도 강하다고 하니깐 반려동물로 소파가 망가져서 교체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화려한 컬러감

패브릭소파는 생각도 안했는데, 왠지 집에 두면 모던한 느낌보다는 통통 튀는 솜사탕 같은 느낌으로 집 거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가죽소파보다 퓨어브릭 소재의 소파에 더 빠져든 것 같아요.

지금 겨울이라서 그런가, 더 따뜻한 분위기가 될 것 같아요!

 

 

 

저희의 픽은?

깔끔한 디자인에서 나만의 소파가 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 같아요.

뭔가 오래오래 사용해도 그대로일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헤드레스트 제품도 있어서 등받이를 내 맘대로 조절도 가능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거의 이 제품으로 마음을 정했답니다!^^

 

 

 

가죽쇼파들도 구경하기

퓨어브릭 쇼파들을 다 구경하고 가죽소파도 같이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마고앤로렌은 모두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해요. 그래서 더 소파를 오래 함께 사용할 수 있는거겠죠??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신경썼다는 디테일에 다시 한 번 감동받았습니다^^

 

 

 

모던한 느낌이 든다!

역시 가죽은 시크한 블랙이죠! 마고앤로렌 가구들에는 디자이너의 개성이 담겨있는 듯 했어요.

단순한 듯 하면서도 독특한 포인트로 가구에 대한 자기만족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천연가죽도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이렇게 윤기가 나는 천연가죽이 더 예쁘게 느껴지더라고요!

뭔가 블록처럼 나눠져있는 모듈형 쇼파를 하나로 이어붙이면서 집안의 느낌을 다르게 만들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포근하게 감기다

와- 진짜 편안하다 라고 생각한 정도로 내장재까지도 신경쓴 것 같았어요.

좋은 가죽에 좋은 내장재를 사용하니깐 어디에 내놓아도 명품 소파 같은 느낌이 들 것 같아요.

그정도로 푹신한 느낌이 허리부터 등까지 다 감아주더라고요.

그래서 편안한 휴식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

 

 

 

 

 

 

매장을 나오면서 ...

둘러보면서 이제야 이런 브랜드를 알게돼서 되게 아쉽더라고요. 너무 제 스타일 느낌의 가구들이 많았고, 소파들의 디자인들이 다 너무 예뻐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는 아니지만, 앞으로 더 많은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가죽소파에 대한 꿈을 버리고 퓨어브릭 소파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벌써 집에 뒀을 때 모습을 상상하면서 기다려지더라고요~~

명품 소파 찾으러 멀리 가지말고, 마고앤로렌도 방문해서 한 번 구경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래서 저희는 아쿠아클린소파 말고 마고앤로렌을 선택했답니다 ㅎㅎ

저희처럼 소파를 고민하시는 예비 신혼부부들께 너무 추천하고 싶네요~

 

 

 

마고앤로렌 패브릭쇼파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