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템퍼침대 비교불가 마스슬립!!

Everything is memories. 2020. 1. 13. 18:45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상당히 오랜만에 이렇게 신선하고 맑은 공기를 마실 수가 있다니… 상당히 씁쓸한 일이 아닐 수가 없네요.

지난 밤에도 비가 계속 부슬부슬 내리더니 비도 이틀연속 내린 것이 언제 였다 싶은데 말이죠.

저는 요새 굉장히 개운하게 아침을 맞이하고 있는데, 날씨까지 이렇게 따라주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네요 ^^

어째서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느냐 하면요~

 

 

 

저희 집 매트리스를 바꾸었거든요~ 굉장히 오래 된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해 왔던 터라서 허리도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는데, 저희 집 꼬맹이가 음료수 컵을 들고 올라가서 방방 거리다 가 엎어 버리고 말았지 뭐에요!ㅜㅜ

 

사실 이런 일이 한 두 번이 아니기 때문에 이 참에 매트리스를 바꿔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매트리스 검색을 하다가 보니까 요즘은 저희 집처럼 스프링으로 된 것은 사용을 덜 하는 추세이더라고요.

그럼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고요? 바로! 메모리폼 매트리스요!

그래서 또 다시 폭풍검색 돌입!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괜찮은 브랜드들이 꽤 많았는데 저희의 선택은 마스 슬립으로 추려졌어요.

 

 

 

 

그래서 그 주 주말에 가구거리로 냉큼 신랑이랑 달려 갔어요.

제가 다녀온 마스 슬립 매장은 마고앤로렌이라는 편집샵 안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들어서는 입구에서도 인상적이었던 물고기 마크? 이 것은 남덕우 디자이너님이 그리신 거라고 해요.

마고앤로렌의 다양한 물건들에 이 디자이너님이 디자인에 참여를 하셨나 봐요.

 

 

마고앤로렌이 상당히 유명한 여러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는 곳이라서 고급스럽고, 검증된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가 있었어요.

물론 이 곳에는 템퍼 침대 입점은 안되어 있고요. 비교를 원하신다면 그 쪽 매장을 따로 찾아 가셔야 해요.

저는 먼저 이 곳 마스슬립을 방문 하였던 것을 후회 하지않아요. 그 이유는 아마 저희 신랑도 마찬가지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마스슬립에 대한 확신

저희가 선택을 확신하는 이유 중에 한 가지는, 브랜드에 대한 가치 때문인데요.

2007년 설립해서 지금까지 약13년간 많은 이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어져 왔다고 해요.

물론 말만 가지고 어떻게 믿고 사용할 수 있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사용을 해보았던 많은 분들이 그렇게 입증을 해주시기도 했고, 각종 인증 단체들을 통해서도 인증을 받은 곳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신뢰 할 수가 있는 것이에요.

그리고 사실 이 브랜드 자체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디자이너가 제작을 한 가구이기 때문에 가격이 나가는 것은 당연한 것 같아요.

대중적인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에 비례하게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가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리고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 있어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던데, 아마도 이렇게 매장에서 일하는 직원 분들이 친절하신 것도 한 몫하지 않았나 싶어요.

저희 신랑이 저렇게 여유롭게 뒹굴 거리고 있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죠? 하하하

민폐라며 잡아끄는데 그냥 두시라며, 신랑분이 현명하신 것이라고 충분히 체험해 보시라고 말해 주셨거든요.

 

 

 

그래서 저렇게 아랑곳 하지 않고 체험해 볼 수가 있었어요.

템퍼침대 보러 갔어도 이런 반응이었을까? 싶은 생각이 잠시 머리를 스치고 지나가기도 했네요.

이 곳의 제품들은 모두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매트리스를 보러 온 것이긴 하지만 다양한 제품들을 보는 재미에 푹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수제 가구이기 때문에 아까 말한대로 대중적인 가격은 아니지만,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은 모두 입을 모아 괜찮은 평이 나오고 있다는데, 왜인지 그 이유를 벌써 짐작 할 수가 있을 것 같았어요.

 

 

 

마션스와 보이저, 인피니티 이렇게 세가지 모델이 있고 각각 마션스는 조금 하드 한 편이고 한자세로 잠을 자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보이저의 경우에는 소프트한 쿠션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적이고 그렇기 때문에 옆으로 누워 잠을 자는 사람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피니티의 경우에는 딱딱함보다는 탄탄한 쿠션감을 자랑하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에는 바닥 생활을 오래 하신 분들이나 통스프링 매트리스에서 생활하시던 분들에게 적합한 그런 제품이라고 해요.

 

저희는 적절하게 마션스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만들 때는 다양한 층을 이어서 만들어 진다고 하는데요.

이 층들을 이어서 만들 때 접합제품을 사용하게 되는데, 다른 곳들은 본드를 사용하는데 반해 이 곳에서는 자체적인 기술로 접합하기 때문에 본드 사용을 안 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 하겠지요? ㅎㅎ

 

속이 꽉찬 메모리폼 덕분에 소음도 걱정 없어요. 사용해 보니까 정말 무소음이더라고요.

그리고 전에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할 때에는 진동도 심해서 신랑이 뒤척 거리면 제가 상당히 신경질적으로 그만 움직이라고 투덜대고는 했는데요.

몸을 꽉 잡아주는 듯한 쫀쫀함으로 지지력이 높아서 그런지 흔들리지 않더라고요. 무진동을 경험한 것이죠!

딱 어필하고 있는 그대로를 느끼게 되었어요, 템퍼침대 하고 비교를 해보지 않았지만.

 

 

 

저희의 종합적인 평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게 만드네요 ^^

사실 이게 이렇게 글로만 작성한다고 해서 전달이 되어질 수 있을지 상당히 의문이에요.

어떤 것을 선택하실 지 모르겠지만 마스 슬립이건 다른 제품이건 간에 직접 방문해서 체험을 해 봐야 진가를 알고 선택이 가능할 것 같아요.

 

 

 

 

 

위 사진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 그대로 이고, 확실하게 템퍼침대 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에 가격이 책정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으세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적인 면에 있어서 전혀 뒤처지는 점이 없는 부족함 없는 그런 녀석이에요.

메모리폼의 최대 단점인 통기성이 좋지 않은 점도 5세대 모델을 개발하면서 쿨폼의 이용으로 인해 그 단점을 잡았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정말 수면 중에 통기성의 문제로 답답함을 느끼지 못 했네요.

 

 

 

 

매트리스 내부 폼

 매트리스의 커버 또한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 층 더 살려 내었고, 아래 부분에는 밀림방지 처리가 되어 있고, 고급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저품질 커버로 인한 소음도 없다고 해요.

실제 사용 해 보아도 부직포가 마찰하는 소리와 같은 것은 전혀 들리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한 가지 더 매트리스가 에어홀 구조로 되어 있어서 모션베드의 기능과 호환이 되는데요.

 

 

 

템퍼침대 자세히 알아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이 곳 마스 슬립의 매트리스는 에어홀 구조로 되어 있어서 호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지 않으면 소재의 특성상 잘 구부러지지 않아서 사용기한이 확 줄어 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품의 수명까지 생각해서 만들어 진 제품이네요.

 

 

 

 

 

매장에 방문하면 이렇게 다양한 체험들을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금이나마 제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사는 느낌이라서 좋았던 거네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저희처럼 직접 방문해서 사는 것은 어떠실까 싶네요.

 

 

 

 

 

뒤늦게 소개 드려 순서상 이상한 것도 같지만 집 인테리어에도 너무 잘 어울릴 만한 가구들과 다양한 소품들이 많아서 보는 이의 눈을 상당히 즐겁게 만들어 주었던 곳이었어요.

 

템퍼침대 보다 저는 마스슬립이 훨씬 더 정이 가네요.

 

 

 

 

마스 슬립의 이름을 지은 것도 너무 의미 있게 잘 지어 둔 것 같고

또 그 모토에 맞게끔 소비자의 수면을 끝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있는 소재로 구성한 것도 그렇고 모두 다 마음에 들었던 시간이었어요.

 

 

 

 

끝으로 저는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는 마스 슬립, 템퍼침대 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는 마스 슬립에 소중한 한 표를 던지도록 할 거예요 ㅎㅎ

 

 

 

 

 마스슬립 매트리스 보러가기